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먼 마틸라 침구 마틸라 차렵이불 세트 패드 오메조응겨 삶의 질 상승템
    일상 줌-인 2020. 9. 15. 18: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가을이 되니 여름 침구를 사용하기엔

     새벽에 추워서 덜덜 깨기십상이더라구요.




    기분 전환겸! 


    인테리어 업그레이드겸!


    가을 침구세트를 마련했습니다






    바로바로!



     < 마틸라 차렵이불 세트 > 



     비욘드 60수 순면 차렵이불  

     멜란지체크 



    슈퍼싱글(SS)

    이불패드세트


    +


    베개커버 1장 추가






    커먼마틸라의 침구는,


    원단, 부자재, 제작까지

    100% 국내에서 이루어진 제품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오늘의 집' 사이트에서도

    마틸라 침구 많이들 사시던데

    이쁘더라구요 +_+






    세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불베개세트 (SS 슈퍼싱글/싱글겸용)

    =

    차렵이불 한장 (150x200)

    +

    베개커버 1장 (50x70)




    **

    이불패드세트 (SS 슈퍼싱글/싱글겸용)

    =

    차렵이불 한장 (150x200)

    +

    베개커버 1장 (50x70)

    +
    침대패드 1장 (110x200)




    이불베개세트와 이불패드세트 중에

    고민하다가,


    패드까지 싹 다 맞추고 싶어서


    좀 더 가격이 추가되지만

    이불패드세트로 골랐습니당♥










    커다란 박스에 

    위에 보시는 것처럼


    이불패드, 차렵이불, 베개 구성으로

    비닐로 싸서 도착합니다.



    이미 분리수거날 버려서 ㅎㅎ

    사진이 없어요 ㅎㅎ













    세탁방법 및 주의사항 입니다.


    필히 세탁 후 사용 이라 적혀있어서


    바로 사용하고 싶은 욕구를 누르고 ㅎㅎ





    부피가 큰 침구라서


    일단, 차렵이불과 베개 커버를

    먼저 세탁했습니다.



    찬물에

    울샴푸를 넣어 울코스로 세탁하고

    빨래망에 베개커버를 넣었어요.




    비오는 날이 많아서

    햇살 좋은 날로 고르느라




    정말 X줄 타면서 ㅎㅎ

    기다리고 기다려서 세탁!

    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 날이 잦아서


    아직 세탁을 못해 대기중인


    침대패드입니다 ㅋㅋ


    여리여리한 예쁜 베이지 색상이에요.










    이불 패드 두께가 짱짱합니다.


    보시는 것 처럼 쿠션감이 팡팡!!










    쨘~!


    마틸라 침대패드 안 쪽에


    친환경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요.





    미끄럼 방지처리 없는 침대패드 쓰면

    계속 밀려서 화딱지 나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끄럼 방지 처리 필수입니다!!









    도톰한 솜으로 폭신하고

    땀 흡수를 도와 매트리스를 보호합니다.




    카페트로도 사용 가능하고

    간편한 세탁과 관리까지!










    세부사항 확인하세요~!



    포름알데히드, Pb(납), 유기주석화학물이

    없다는 것!!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_<










    자~ 다음은 


    마틸라 차렵이불





    차렵이불은 

    솜과 분리가 되지 않는 일체형입니다.



    양면이 같은 리버서블이구요.


    양면이 같은 원단입니다. 









    차렵이불 두께는 생각보다 얇았어요.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사용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는데



    안됩니다 ㅋㅋㅋ

    겨울에는 확실히 추울 예정이에요 ㅎㅎ




     그래서,


    겨울에는 차렵이불 말고,


    이불커버를 하나 더 장만할 생각입니다.


    (집에 쓰던 도톰한 겨울솜이 있거든요)










    자~다음은


    마틸라 베개커버



    원래 슈퍼싱글에는 1개 구성이지만



    저는 베개커버 1장을 

    따로 더 추가 구매했습니다.










    침대패드를 깔아주었습니다.



    제 침대가 SS 슈퍼싱글인데


    크기가 딱 맞죠?










    원래 사용하던 베개솜에

    마틸라 베개커버를 씌웠습니다.




    이불솜 크기가 조금 작아서

    50x70 사이즈 베개커버가 

    너무 클까봐 걱정했는데


    약간 여유 있으면서 괜찮은거에요~!




    그 이유는,


     밑에서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순면 감촉인 거 보이시죠?



    비욘드 60수 순면의 질감은


    예상대로 보들보들

    피부에 닿는 감촉이 너무 좋아요 

    >_<




    마틸라 침구세트 종류가 많은데,



    순면도 있었고

    알러지케어 소재의 폴리도 있는데



    기능성 알러지케어 차렵이불은,

    진드기, 먼지 비염에 좋다는데



    호텔 이불처럼 사각사각 거린다고 해서



    아...


    호텔이불 좋아하긴 하는데


    과연 계속 쓰기에 괜찮을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지금도 어떨지 궁금해요 ㅎㅎ










    베개커버의 지퍼는 가로폭 모서리에 위치해요!


    지퍼가 보이지 않아서 너무 만족하는 디자인!





    기존에 제가 쓰던 베개커버는

    뒷면에 떡하니 지퍼가 가로지르는 디자인이라


    그게 너무 싫었거든요.









    지퍼 길이도 길어서

    베개 솜 넣기도 쉽습니다.








    또 마음에 드는 점!



    양면이 모두

    홑겹 베개커버가 아니라,



    한쪽은 홑겹,

    한쪽은 누빔처리




    지퍼가 가로로 부착되어 있고

    누빔처리 부분 두께가 좋아서


    작은 베개솜도 50x70 짜리 베개커버에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예쁘게 잡힙니다.





    누빔처리된 부분이 

    아주 폭신폭신 보들보들

    좋답니다 ㅎㅎ










    세부사항 확인하세요









    마틸라


    이불패드+차렵이불+베개



    싹 다 침대에 입혀 본 모습입니다.










     이불패드의 폭신한 두께감과

    차렵이불의 포송포송함



    바로 침대로 

    들어가고 싶게 만듭니다♥











    맘에 듭니다!


    맘에 쏙 듭니다!


    아주 맘에 들어요!









    이번엔


    패드가 좀 더 보이게 찰칵!




    그런데,



    아직 세탁을 못해서 사용 못하고 있던

    침대패드를 촬영하면서 사용해보니


    가로 주름이 좀 잘 지는 것 같더라구요??


    세로 누빔 디자인인데ㅎㅎㅎ










    자기 전 유용하게 쓰고 있는


    침대용 집게등도 켜봅니다 ㅎㅎ










    저의 베프

    저의 짱친


    베드테이블도 소환~!










    예쁜 마틸라 침구세트

    +

    베드 테이블을 합체



    워후~



    작업 할 맛이 나겠죠?








    또 다른 간접 조명 ON



    와우...


    이겁니다.





    아주 무드 간디작살이네요


    >___________<











    내친김에


    별전구까지 점등!!



    이거죠 이거죠!



    침구 인테리어의 정점이죠.


    전구 조명 필수입니다 ㅎㅎ










    베드테이블 다시 소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메리카노까지

    내려왔습니다.




    호옥시나 사진에 보이는 


    대형 패브릭 포스터

    +

    베드테이블 위의 시스맥스 책꽂이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포스팅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마틸라 침구세트로 꾸며 본


    저의 방 인테리어는 대만족입니다!!




    예쁜 패턴도 많고

    소재도 꽤나 훌륭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차렵 이불은 가볍고

    적당히? 따뜻해서



    겨울 오기 전에 

    비슷한 베이지 깅엄패턴 이불커버도

    마틸라에서 구매 할 예정입니다★




    ※직접 구매/ 사용한 후기입니다.




    2020/08/28 - [일상 줌-인] - 대형 패브릭 포스터 벽지감추고 갬성UP


    2020/09/07 - [일상 줌-인] - 시스맥스 책꽂이 이동식 배드테이블과 찰떡


    2020/09/09 - [컬쳐 줌-인] -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영화 테넷 매점 털기




    #마틸라 #마틸라침구 #마틸라차렵이불 #커먼마틸라 

    #마틸라이불 #마틸라패드 #마틸라베개커버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