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영화 테넷 매점 털기
    컬쳐 줌-인 2020. 9. 9. 18: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집콕 많이 하시죠?

     

    저도 평소엔 완전 집콕생활을 하고

    음식은 테이크아웃이나 배달을 많이 애용합니다.

     

     

     

     

    언택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

     

    바로 자동차극장입니다.

     

     

     

    영화관의 화질이나 사운드는 못따라가지만

    그래도 보고 싶은 영화를 차 안에서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7시 40분 상영 (평일저녁)

     

    영화 테넷을 보러 갔습니다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66-5번지

    전화: (031) 945 - 0609

     

     

     

     

    자유로 자동차 극장은 25,000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라고 알고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극장 이용법과 매점정보

    알려드릴게요~!

     

     

     

     

     

     

     

    빨간색 간판 - 통일휴게소

    초록색 현수막 - 자유로 자동차극장 입구 안내

     

     

    자유로 자동차극장 입구에 거의 도착하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현수막이 풀에 가려져서 처음에 잘 안보여서

    여기 휴게소인가? 잘 못 왔나? 싶었어요 ㅎㅎ

     

     

    노란색 화살표 표시는,

    입장 대기중인 차입니다.

     

     

     

     

     

     

    영화시작 1시간 전에는 도착해야

    좋은 자리를 찜꽁할 수 있다고 해서

    무려 한 시간 전 보다 일찍 도착했습니다.

     

     

    최소 3등으로 도착할 줄 알았는데 ㅎㅎ

     

    무려!

     

    앞에 꽤 여러대의 차들이 이미 대기중이었습니다.

     

     

    느리지만 엉금엉금 속도를 내어

    입구로 들어갑니다.

     

     

     

     

     

     

    전조등 라이트를 꺼달라고 써있어요.

     

    전조등 끄는 법을 미리 알고 테스트를 하고 갔습니다.

     

    차량 종류마다 전조등이 안꺼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미리 테스트해보고 가시는 것도 꿀팁!

     

     

     

     

    혹시나 모르고 가셨는데

    전조등이 안꺼진다??

     

     

    걱정 할 필요 없습니다.

    라이트를 가려주는 전조등 가림막을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왼쪽에 톨게이트처럼 

    요금 내는 곳이 있습니다.

     

     

    주중 평일 2만원

    주말요금(금,토,일) 2만 4천원

     

     

    인당 요금이 아니고

    차량 1대당 요금이에요.

     

     

     

     

     

     

     

    크으 넓은 공간이 펼쳐져 있습니다.

     

    저희보다 미리 온 차들도 보입니다.

     

     

    요새 자동차 극장 매출이 

    30% 정도 올랐다던데

     

    그래서인지 한 시간 전부터 차들이 

    꽤나 입장하고 있었어요.

     

     

     

     

     

     

     

     

    주차 요원분이 계시고

     

    온 순서대로 앞으로 주차하는 건 가 싶었는데

     

    자유롭게 원하는 자리에 주차하면 됩니다.

     

     

     

    SUV 같은 큰 차량들은

     

    뒤에서부터 대야 하더라구요.

     

     

     

     

     

     

     

     

     

    노란 화살표 표시 이 줄이 첫번재 줄이었어요.

     

    앞에서 보고 싶었어서 ㅎㅎ

     

    바로 맨 앞줄에 주차했습니다.

     

     

     

     

     

     

     

    첫 번째 줄 중앙 자리로 운 좋게 주차

    +_+

     

    스크린 화면 크기는 26m x 11m

     

     

    첫 줄 시야각은 영화관으로 치면

    C, D열에서 보는 느낌입니다.

     

     

    평소 F/G열에서 가까이 보는 것을 선호하는데

    그것보다는 좀 더 가까운 시야각이에요 ㅎㅎ

     

     

    블랙박스...(노란색 화살표)가...

    조금 제 시야를 가렸습니다....확 마!!

     

     

     

     

     

     

     

     

    결제 할 때 받은 주파수가 적힌 종이티켓!

     

    미리미리 맞춰주세요~!

     

     

    처음엔 지지직 아무소리도 안나오다가

    시간이 조금 흐르고 나서는 음악이 나옵니다.

     

     

     

     

     

     

     

     

    매점에 가려고 내렸는데

     

    뒤에서 보니

     

    우와~~벌써 차들이 꽉꽉 채워지고 있습니다.

     

     

     

     

     

    빨간 화살표는 큰 매점(통일휴게소) 

    노란 화살표는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은 해가 져서 어두워 지면

    찾아가기 쉬우라고 ㅎㅎ

    WC 라이트가 켜져요 ㅎㅎ

     

     

     

     

     

     

    자유로 자동차극장에는 매점이 2곳 있는데

     

    하나가 아까 말한 큰 매점(통일휴게소)

     

    그리고 노란 컨테이너가 작은 매점입니다.

     

     

     

     

     

     

    먼저 가까운 작은 매점부터 들렀습니다.

     

     

    냉동만두와 편의점 아이스 커피

     

    그리고

     

     

    팝콘!!

     

    팝콘은 결제 후에 셀프로 담는 방식입니다.

     

     

     

     

     

     

    컵라면과 봉지라면도 있구요.

     

     

     

     

     

     

    프링글스, 맛밤,

     

    오징어 쥐포 등의 건어물도 판매하고 있어요~!

     

     

     

     

     

     

     

    여기부터는 빨간 건물 큰 매점(통일휴게소)입니다.

     

     

     각종 아이스크림과

     

     

     

     

     

     

     

    얼린 생수와 

     

    전자렌지에 데펴서 먹는 만두!

     

     

     

     

     

    영화 관람 짝꿍

     

    나초도 있어요.

     

     

     

     

     

     

    신선한(?) 팝콘은 없고

    통에 든 팝콘이 있습니다.

     

     

    신선한 ㅎㅎ 팝콘을 원하시는 분들은

    작은 매점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쥐포, 대왕발, 구운계란이 있습니다.

     

    떡볶이는 주말에만 판매합니다.

     

    평일에 가서 저는 못 먹었네요 아숩 ㅠ_ㅠ

     

     

     

     

     

     

    커피, 차 종류도 어마무시하게 많죠?

     

     

    카페 못지 않습니다.

     

     

     

     

     

     

    다 둘러보고 나서

     

    제가 고른 메뉴는~!!

     

     

    백제 멸치맛 쌀국수!

     

     

     

     

     

    찐찐 김치만두 1개 (6개입/ 3,000원)

     

    찐찐 고기만두 1개 (6개입/ 3,000원)

     

     

     

     

     

     

    과자는 구운양파~!

     

     

    과자종류가 정말정말 많습니다 ㅎㅎ

     

     

     

     

     

     

    만두는 전자렌지에 돌려주고

     

     

     

     

     

    쌀국수 라면은 포트에 담긴 따순 물을

     

    부어줍니다.

     

     

     

     

     

    쌀국수 + 김치만두 + 고기만두 = 3층탑

     

     

    차까지 들고 걸어가는데

     

    위태위태 ㅋㅋ 조심조심 ㅋㅋ

     

     

     

     

     

    크으 만두는 정말 잘 익었고

     

    속이 너무 알찼습니다.

     

    지금도 또 생각날 정도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___<

     

     

     

     

     

     

    고기만두 보다는

    김치만두가 더 제 취향♥

     

     

     

     

     

    쌀국수도 너무 잘 읽었습니다.

     

    와...백제 멸치맛 쌀국수

     

     

    오랜만에 먹으니 쫄깃쫄깃하니

     

    국물은 아주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먹고 나니 배불러서 ㅎㅎ

     

    한 바퀴 산책을 했습니다.

     

    차들이 정말 많이 들어왔어요.

     

    영화 시작 전까지 꾸준히 차들이 입장했습니다.

     

     

     

     

     

     

     

    영화보면서 먹어 줄 갠식입니다!

     

    평소엔 잘 안 먹는데 유난히 구운양파를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향이 향이 ㅋㅋㅋ 개봉하자 마자 온 차 안을 마비시켰다는....

    그러나 맛은 훌륭~!!

     

     

    그리고

     

    집에서 챙겨온 ㅎㅎ

    최애 간식 강냉이까지~!

     

     

     

     

     

    간식 죄책감을 덜어 줄

     

    가벼운 음료수 ㅋㅋㅋ

     

    식후비범W차 &  트레비 탄산수

     

     

     

     

     

    처음 영화를 시작하고 나서는

     

    처음 접해보는 환경에 ㅎㅎ 초반에 집중이 잘 안 되다가

    점점 집중하면서 잘 보았습니다.

     

     

    화질은 선명하진 않습니다 ㅎㅎ

    음향은 차 안을 가득 메우는 느낌은 좋았으나

    아쉬움이 있긴 있어요 ㅎㅎ

     

     

     

    영화 테넷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셉션>, <인터스텔라> 영화 등

    재미있게 봤는데

     

     

    테넷은....정말 역대급으로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영화해설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래도 어려워요 ㅋㅋㅋㅋ

     

     

     

     

     

     

    영화가 끝나고 우수수수수

    빠져나가는 차들 ㅋㅋㅋㅋ

     

     

    youtu.be/PiwxlCO0DkE

     

    https://www.youtube.com/watch?v=PiwxlCO0DkE&feature=youtu.be

    © 2020 Google LLC 회사명: Google LLC CEO: Sundar Pichai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 (무료)

    www.youtube.com

     

     

     

    브이로그에서 생생한 

    자동차극장 후기를 확인하세요+_+

     

     


     

    언택트 시대의 문화생활로

    자동차 극장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영화 보면서 하고 싶은 말을 할 수도 있고

    편한 자세로 관람도 가능합니다ㅎㅎ

     

    매점에서 간식 사먹는 재미도

    놓치지 마세요~!

     

     

     

    ※ 직접 구매/방문한 후기입니다

     

     

     

     

    ppinklens.tistory.com/87

     

    빅아이즈 전시 with 도슨트 정우철 감상 UP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빅아이즈 전시를 다녀온 지는 2주 정도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ㅎㅎ <빅아이즈> 마가렛 킨 회고전 BIG EYES : Margaret Keane Retrospective 전시기간 - 2020.5.13 - 9.27.

    ppinklens.tistory.com

    ppinklens.tistory.com/85

     

    빨간머리앤 명언- 애장품 종이책 소환-빨강머리 앤 명대사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제가 정말정말 너무너무 완전완전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빨간머리 앤 입니다!! 어릴 적 텔레비젼에서 방영되던 애니메이션을 보았을 때의 그 애틋함과

    ppinklens.tistory.com

     

    ppinklens.tistory.com/81

     

    심플 청순 라벤더 2020 여름 네일아트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저번 셀프네일 포스팅에 이어서 2020 여름 네일아트 2탄을 준비했습니다. 최근에 홀리카홀리카에서 세일을 하길래 ㅎㅎ 네일라커를 사 본김에 여리여리한 블루빛으�

    ppinklens.tistory.com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