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활력을 깨우는 효자템 2주후 나의 몸상태는
    일상 줌-인 2020. 10. 24. 1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저의 체질을 말할 것 같으면,

    손발이 차고 잘 붓는 스타일입니다.


     특히 자고 일어나면 그렇게 팔이 저립니다.




    "나는 그냥 이런 

    혈액순환이 안되는

    허약한 체질을 타고났나 보다.."



    하고 이러한 불편한 증상을

    넘기고 살았습니다.



    분명히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은 있고

    방치하기보다는 방법을 찾고 

    시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어진 것에 불평하기보다는

    인정하고 더 나아지려고 노력하는 방향으로요!




    저의 저질 혈액순환을 살리기위해


    구입한 물품이 있으니 바로,




     "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


    12,900원


    (배송비 별도)











    종이박스에 담겨져 배송됩니다.



    발지압슬리퍼를 검색하니 여러 브랜드가 나왔는데



    시아르더 슬리퍼가 

    '시아르더 정품'이라는 슬로건을 걸 만큼


    지압 슬리퍼로 잘 만드는 곳이라 생각이 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타사제품의 차이점도 자세히

    설명을 해놓았더라구요.








    슬리퍼와 함께


    지압점에 대해 설명을 해 놓은 설명서가


    동봉되어 옵니다 ㅎㅎ



    굉장히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ㅎㅎ







    신발을 뾱뾱이에 포장되어 옵니다.








    "


    발은 건강의 바로미터와 같다.


    발에 있는 수많은 혈들을 

    날마다 주무르거나 눌러 주면 

    몸 전체가 건강해지고 온갖 질병이 물러간다


    "


    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매일매일 신어주겠드아!!







    뾱뾱이 포장안에


    비닐포장 한 겹이 더 있습니다.








    시아르더 지압슬리퍼는 

    사이즈/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235mm~240mm (37)  / 블랙 으로 선택!



    발등을 덮어주는 덮개 부분 컬러가

    블랙/레드/라이트핑크/골드브라운/화이트


    5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때탈 것을 대비해서 블랙으로 정했어요.



    블랙색상 


    지압석: 자갈

    지압강도: 1



    (화이트 색상만 지압강도 2)







    제가 발 볼이 좁은 편인데

    딱 알맞는 폭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마감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요.



    덮개부분의 소재는 프리미엄 PU가죽!

     고품질로 견고하고 튼튼하다고 썼있는데



    계속 써보면서 지켜보게쓰 +_+









    옆라인을 살펴보면


    설명대로 정말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높이는 4cm




    세세한 부분의 깔끔한 마감처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니 안심이 되었습니다~!









    슬리퍼 바닥


    천연고무 EVA 소재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사용한 후에 찍은거라 ㅎㅎ

    바닥에 먼지가 묻었어요 ㅎㅎ








    지압석 좀 더 가까이 보여드릴게요


    시아르더 지압슬리퍼는


    지압석의 크기가 고르고 배치가 우수하다고 합니다.








    더 자세히 보시면


    지압석을 슬리퍼에 고정시키기 위해서

     투명한? 코팅이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타사 제품은 좀 균일하지 못한 것도 있던데



    시아르더 제품은 거의 꿀발라 놓은것처럼

    균일하고 고급스러운 코팅이더라구요.



    신기해서 계속 쳐다봤어요 ㅎㅎ









    시아르더 지압슬리퍼의 좋았던 부분이


    바로 이 조절가능 덮개에요!




    양말을 신고 착용할 때도 있고

    맨날로 신을 때도 있는데


    그때마다 발등 둘레가 달라지는데

    제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덮개를 까고 ㅎㅎ


    내부사진도 한 번 찍어봤어요.


    촘촘한 지압석이 잘 보이죠?




     나무바닥도 고품질 무독성 친환경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옆에서 바라보면


    지압석의 튀어나온 정도?가 잘 보여요ㅎㅎ


    너무 튀어나오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은


    딱! 정당한 모양과 크기 인 것 같습니다.









    노란색 화살표로 표시한 지압석이


    발 안쪽의 움푹 들어간 곳을 고려한 

    아치형 볼록돌인데,


    평평한 돌을 사용해서 지압효과가 없게 만든

    타사 제품과 차이를 두었다고 하는데요,


    제가 아치가 심한 발일까요?

    저 볼록돌이 발에 잘 안 닿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일부로 닿게 요리조리 

    틀어보면서 지압을 해주고 있습니다 ㅎㅎ









    덮개는 찍찍이 벨크로입니다.



    발등 조절하기 쉬워요~!








    요렇게 쉽게 뗐다가 붙였다가


    조절 가능해요~!






    자, 그럼 이제 신어보아요!








    지압슬리퍼 사용 초기에는


    양말을 신고 적응해 보라고 해서 


    니트 양말을 신어주었어요




    제 발에 딱 맞더라구요.








    사람마다 발 모양이 다 달라서인지


    지압석이 잘 발에 느껴지는 부분이 있고


    아닌 돌도 있어요.





    결론은 어쨌든,


    신고 걸어다니면 피로가 풀리는 듯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이렇게 슥슥


    발볼 조절을 다르게 해주면 



    지압되는 지점이 달라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니트양말 + 수면바지 +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발을 따뜻하게 만들고야 말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구성 ㅋㅋㅋㅋ



    후기를 보면 처음에 너무 아파서 총총걸음으로 

    걸어다니신다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처음에는 너무 안아픈거에요 ㅋㅋㅋ


    이상하다? 싶어서 슬리퍼 탑승 후 내려가지 않고

    계속 걸어보니 체중이 점점 실려서인지

    서서히 아프더라구요 ㅎㅎㅎㅎ



    걸음걸이는 저정도?로 걷고 있습니다.






    **


    시아르더 지압슬리퍼를 

    약 2주간 매일 착용해본 결과

    확실히 혈액순환과 붓기에 효과가 있다는 것!!



    아침마다 반지가 안 들어갈 정도로

    손이 붓고 팔도 저려서 새벽에 깰 때도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매일 20-30분 정도 

    시아르더 지압슬리퍼를 신고 걸어주니 



    발이 정말 따뜻해지고 

    손까지 따뜻해지는걸

    바로 느끼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20분 정도 걸었을 때 손까지 따뜻해졌다면

    지금은 10분 정도 걷고나면 손이 따뜻해집니다.



    손이 얼음장 같아서 

    따뜻해지면 바로 그 차이가 느껴지거든요!


    확실히 발지압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는 걸

    몸소 깨닫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소재로 꼼꼼하게 만들어진

    시아르더 지압슬리퍼!



    저처럼 혈액순환 잘 안되고

    손발 다리가 퉁퉁 붓는 분들,


    퇴근 후에 장시간 일해서 피곤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직접 구매/사용한 후기입니다




    #시아르더지압슬리퍼 #아이린지압슬리퍼



    2020/04/25 - [뷰티 & 패션 줌-인] - 강소라 거북목 놓치고 있는 이너뷰티


    2020/07/17 - [뷰티 & 패션 줌-인] - 손톱 세로줄 엄지손톱 울퉁불퉁 없애기 원인은


    2020/04/20 - [뷰티 & 패션 줌-인] - 도브 뷰티바 - 도브 센서티브바 미국산 or 독일산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