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 부캐능 프로듀사?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놀면뭐하니 지미유 놀면뭐하니 이효리 역역대급
    일상 줌-인 2020. 8. 22.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주말 예능으로 어떤 프로그램 챙겨보시나요?


    저는 유느님이 나오시는 <MBC 놀면뭐하니>를 챙겨보는데요,









    '부캐' 트렌드를 유행시킨 장본인이죠!



    놀면 뭐하니 시청률은 10% 전후를 유지하는 것 같구요.










    요색, 닭터유, 유캐스트라, 유산슬,유고스타..


    외우기도 쉽지 않네요ㅋㅋ





    최근 인기 폭발!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 1위!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준


    싹쓰리 유두래곤 까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편을 진행하면서 


    효리 언니가 쎈 캐릭터로 한 번 모아본


    엄정화, 제시, 화사님의 조합이


    "환불 원정대" 로 불렸는데





    이 막강한 조합이


    정말 현실화 되었습니다!






    두둥!







    홍콩 느낌나는 이 거리를 거니는


    네 여자!!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



    우리나라의 대표 디바들의 조합이!!


    이루어 졌습니다!










    카운터 앞에서 ㅋㅋ


    환불 안 해줄래야 안 해줄 수 없는


    포스를 보여주는 ㅋㅋ





    사실 언니들!!


    속은 여리신 거 알고 있어요 ♥ 









    요렇게 놀면 뭐하니 예고가 나갔었는데요




    '환불원정대' 문구가 너무 인상깊어서


    produced by. 지미유



    이 부분을 못봤었는데요,









    싹쓰리 이후 다시 혼자남은


    재석님에게 주어진 


    다음 캐릭터는 무엇일지?!










    유느님? 


    이건 압구정 날라리 때  그 가발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적 느낌 풍기는 사무실로 온 손님은


    화사!








    최근 '마리아' 음원 대박!


    믿고 드는 화사 믿.듣.사.





    나혼자 산다에서 허리 부상 입은 얘기를 안했으면


    몰랐을거에요ㅠ



    무대에서는 아픈 티 안내는 프로!










    제작자로 뽑히신(?) 유느님


    이번 캐릭터는 그럼...!!









    환불원정대 제작자!


    프로듀서라니 ㅋㅋ





    지미유


    JIMMY YOO


    지미(知美)





    한자로 있다는 게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지미유 이름에


    소스라치게 반응하는 제시 ㅋㅋㅋ








    제시는 최근 '눈누난나' 음원을 내고



    눈누난나 챌린지 유행까지 만들었죠!



    뮤직비디오에 효리언니까지 출연!






    두 사람은 이미 인연이 닿았어요!


    환불원정대에서의 케미는 과연 어떨지 +_+









    제시는 사무실이 아닌



    외부에서 미팅을 가지네요.









    사무실에 도착한 효리 언니! 아니 린다G!


    아니


    아무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싹쓰리 린다G로 제주댁의 소소한 모습이 아닌 


    화려한 복고 스타일링을 보여줬어요.




    더듬이 앞머리와

    +

    버스 손잡이 버금가는 사이즈의 링귀걸이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효리언니♥




    린다G 솔로곡 LINDA (feat.윤미래)


    솔로곡 정말 취향저격ㅠ0ㅠ


    저의 플레이리스트에 저-장v





    그런데 이제 또 새로운 환불원정대 캐릭터에 집중하신 듯



    이름이 없어서 아무개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효리언니 입담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지미유의 스펙?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되는 것 같은데


    자격증?이라니요 ㅎㅎ









    알고보면 애교 많은 


    대한민국의 영원한 섹시디바 정화언니!


      







    수 많은 명곡과 패션을 유행시킨 레전드이시죠.




    최근 오케이마담 영화도 찍으셨던데


    활동 활발하게 하셔서 보기 좋습니당 ^_^









    비밀이 많은 지미유 ㅋㅋㅋ





    밝힐 듯 안 밝히니 정체?가 심히 궁금해집니다.










    효리언니는 프로듀샤 지미유에게 


    원하는 곡 스타일을 당당하게 밝힙니다 ㅎㅎ









    파격적인 30초 짜리 음악 제안에


    매정하게 거절하는 지미유 ㅋㅋㅋㅋ



    지미유는 차가운 남자구나...









    지미유 캐릭터에


    뭔가 숨겨진 얘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유느님은 유부지만


    지미유는 싱글인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함없는 효리 언니 입담 >_<



    싹쓰리 린다G와 유두래곤의 케미가 티격태격이었다면


    이번 아무개?씨와 ㅋㅋ 지미유의 케미는 과연 어떨련지



    무척무척 베리마치 기대됩니다!!










    오늘 첫방송 되는


    지미유와 환불원정대의 첫만남!!



    토요일 MBC 오후 6시 30분!


    본방 사수 하려구요 ㅎㅎ





    이런 시기에는 


    외출보다는


    집에 머물려 좋아하는 프로그램 보는 게


    안전하고 힐링되는 것 같습니다





    2020/08/20 - [컬쳐 줌-인] -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눈호강 귀호강 힐링DAY


    2020/07/20 - [뷰티 & 패션 줌-인] - 여름도 은은하게 2020 여름네일아트 셀프네일


    2020/06/01 - [뷰티 & 패션 줌-인] - 공효진 김나영 이미스 페이즐리 에코백 찜꽁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