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올가 호호바티트리 샴푸 과연 1등 샴푸감일까 사용감 장단점
    뷰티 & 패션 줌-인 2020. 8. 13. 1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좋은 성분의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용하던 닥터포헤어 샴푸를 다 써가서 다시 주문할까 하다가 괜히 또 새로운 샴푸에 대한 궁금증으로 인해 화해 앱에서 샴푸를 찾아보았어요.



    제가 평소에 호호바오일과 티트리오일을 즐겨쓰는데 닥터올가에서 

    '호호바 티트리 샴푸'가 딱! 있지 뭐에요!!



    2019 화해뷰티 어워드 샴푸 부문 1위 상품이기도 하면서



    마침 대용량인 1000ml짜리가 할인이벤트하고 있길래 이때다!하고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럼 2주 동안 사용해 본 후기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Dr. Orha JOJOBA & TEA TREE SHAMPOO

    닥터올가 호호바 티트리 샴푸


    1000ml /  52,000원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개










    호호바티트리샴푸 1000ml

    +

    헤어팩 60ml

    +

    샘플2종



    제가 구매한 구성입니다.




    굿 타이밍 >_<


    (나 자신 칭찬한다)








    본품 + 헤어팩 구성입니다.



    샘플을 제가 어디에 두었을까요.....촤하하




    1000ml라서 가로 세로로 크기가 확실히 거대합니다 ㅋㅋㅋ





    사실 전 제 두피타입이 건성인 줄 알았습니다.

    머리를 안감아도 떡이 잘 안지는 타입이거든요.




    그.런.데.




     두피검사 받으러 갔을 때

    각질과 유분이 모두 있는 두피라고 진단 받았습니다.....



    수부지...인건가요?


    얼굴 피부가 두피까지 이어지나 봅니다...또르르...




    가끔 뾰루지도 나서 손으로 콱! 짜버리는데 

    세균 많은 손으로 짜면 안되다고 하는데 

    멈출 수가 없습니다 하하하.....



    머리숱도 점점 빠져서 좋은 샴푸를 찾아서

    쓰기 시작했어요.












     ▲▲ 호호바티트리 샴푸 성분




    지성두피에 좋은 성분이라고하더라구요.


    약산성 샴푸이고 


    호호바씨드오일하수오뿌리 추출물성분 있습니다.




    특이하게 전성분 표시 중 첫번째가 


    정제수가 아닌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였습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소듐라우릴설페이트

    프탈레이트



    무첨가




    세계적 동물보호 단체 PETA공식 인증

    비건인증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캐나다 클린뷰티 'CertCLEAN' 



    기능성&안전성 검사도 완료된 제품입니다.










    위생 때문인지 처음부터 펌프가 달려서 나오지 않고


    이렇게 본품 패키지는 뚜껑으로 마감되어 있고









    펌프가 분리되어 들어있습니다.








    요렇게 합체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온 닥터올가의 헤어팩!









    닥터올가 캘리포니안 네이처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 팩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개



    샘플이라 60ml짜리로 왔어요.










    보통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닿지 않게 머리끝에만 발라주는데


    이 제품은 헤어 + 두피에까지 도포가능한 헤어팩입니다.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ㅎㅎ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빨리 샤워하고 나가고 싶어서 

    샴푸만 후딱하고 나감;;)




    사용해보고 후기 다시 올리려구요!








    펌핑을 하면 


    이렇게 투명한 샴푸액나옵니다.


    인공색소가 안 들어갔다는 것!


    거의 물처럼 흐르듯하고 점성이 크지 않아요.










    향은 고소한 레몬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바오일과 티트리가 섞여 

    고소하면서도 향긋한 향기가 납니다.



    향이 거의 날듯말듯인데


    이런천연샴푸를 쓰면


    머리카락에서 향나는 건 포기해야합니다


    ^__________^












    이런 천연유래 성분의 샴푸들은 계면활성제를 안써서


    거품이 잘 안나는데 단점으로 꼽히는데


    닥터올가의 호호바티트리 샴푸는 거품생성이 잘 되는 편입니다.





    다만 사용감이 좀 뻣뻣하다고 할까요?


    마치 비누로 머리를 감는듯한 뻣뻣한 사용감입니다.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에서도 보면 


    짧은머리는 괜찮지만 긴머리에서의 사용감은 뻣뻣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약산성 샴푸는 세정력이 세지 않기 때문에


    한 번에 유분감이 없어지지는 않아서


    저는 샴푸를 2번 해줍니다.




    사용감이 뻣뻣하기 때문에


    샴푸 후


    꼭 트리트먼트나 린스 제품을 같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쉬운 점은


    머리냄새가 빨리 올라온다는 점입니다.


    바로 감고나와도 향이....흠....



    유쾌상쾌통괘한 개운한 사용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두피건강을 위해서

    이런 단점들은 안고 가야만 하기 때문에 ㅋㅋㅋㅋ 




    신기했던 점은


    머리를 드라이로 말리고나서


    두피 쪽 헤어부분에 은근한 볼륨감이 있어요!


    두피에 헤어가 착 가라앉는 느낌이 없어서


    그 부분은 정말 좋더라구요.




    2주 동안 사용해봤는데


    조금 더 사용해 보면서 


    두피와 헤어상태를 좀더 지켜보려고 합니다.










    닥터올가 호호바 오일 티트리 샴푸 총 평




    장점 


    좋은 성분


    샴푸 후 머리가 가라앉지 않음(볼륨감O)


    두피 가려움 감소





    단점



    아쉬움이 남는 유분 제거로 지성두피에는 부족한 사용감

    (확 시원하지 않음)



    뻣뻣한 사용감


    빠르게 올라오는 두피냄새




    ※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2020/04/28 - [뷰티 & 패션 줌-인] - 닥터포헤어 피토테리피 샴푸 머리숱 걱정 여기 붙어라


    2020/04/02 - [뷰티 & 패션 줌-인] - 구매방법 사용후기 나우푸드 호호바오일


    2020/04/20 - [뷰티 & 패션 줌-인] - 도브 뷰티바 - 도브 센서티브바 미국산 or 독일산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