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ce 벨벳립틴트 본격 세련미 니어앤디어
    뷰티 & 패션 줌-인 2020. 5. 7. 2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촉촉이 컬러립밤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립스틱 후기입니다.




    저는 입술이 건조하고 각질이 잘 생기는 편이라


    평소 데일리 립제품으로는 컬러립밤을 발라주지만 색다르게 꾸미고 싶을 때나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에는 립스틱을 사용합니다. 



    립스틱을 사용하기 전날에 입술각질을 제거하거나 립밤을 듬뿍 바르고 자서 각질을 잠재워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이렇게까지 해야합니다...각질부자인 저는 ㅠ-ㅠ) 







    특히나 요즘엔 벨벳립스틱, 매트립스틱이 유행하고 있잖아요. 을마나 이쁘게요? ㅠㅠ


    각질+주름 부자인 저는 웁니다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매트립스틱이나 벨벳제형의 립틴트들을 다 발라보면서 제가 원하는 컬러를 찾은 게 바로 



    3CE 벨벳립틴트 니어앤디어 립제품입니다.








    #뉴느드 색상도 있었지만 매우매우 누드톤이라서 ㅎㅎ 

    핑크빛이 가미된 #니어앤디어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누드톤에 가깝지만 페일핑크톤이 돌아서 

    여리여리해 보이면서 분위기 있는 색상을 찾았는데 

    너무 누드톤이라서 입술색이 완전 죽어보이지 않으면서도 

    너무 탁해서 쎄보이지도 않는!! 


    (원하는 사항이 매우 디테일하고 장황함 ㅋㅋㅋㅋ)



    시크한 블랫재킷안에 크롭탑을 입고 

    화이트네일을 하고 

    골드 링귀걸이와 골드링 악세사리로 세팅해줘야 할 것만 같은 

    그런 외쿡언니 느낌적인 느낌!아시죠?!!






    그래서 

    제가 바로 해보았습니다 촤핫//







    1. 패키지/ 용량/ 가격




    #니어앤디어














    3CE velvet lip tint near and dear


    쓰리컨셉아이즈 벨벳립틴트 니어앤디어


    / 4g / 15,000원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니어앤디어의 색상과 질감이 느껴집니다.



    플라스틱에 배트한 벨벳같은 질감처리를 한 것 같아요. 정말 패키지 컨셉까지 너무 감각적으로 만드는 것 같아요.


    심플한데 이상하게 느낌적인 느낌이 세련되었달까요? 



    쓰리컨셉아이즈는 의류쇼핑몰 스타일난다의 화장품라인이죠. 초창기때부터 컨셉이 독특하고 예뻐서 자주 구경했었는데 코스메틱 라인도 특유의 컬러감과 컨셉으로 인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패키지 색상이 딱 내용물 색상이에요. 어떻게 이 색상을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지 신기합니다+_+ 



    어플리케이터가 1cm 정도로 작고 아담한 봉타입이고 


    팁모양 끝부분은 한쪽이 사선으로 날렵하게 빠져있어서 

    입술에 바를 때 입술 밖으로 나오지 않게 입술선을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어플리케이터가 너무 크면 바를 때 입술선을 넘어서 바르기가 힘들거든요.


    마스카라도 너무 솔이 크면 속눈썹이 아닌 눈두덩이까지 마스카라액이 묻는 것 처럼요. 


    이런 디테일한 세심함도 참 중요한 부분이죠.





    2. 발색 / 텍스쳐 / 사용감


     


    크리미하게 발려요








    햇빛받았을 때의 색감이에요.




    패키지 색상에서 보시는 그 색감이 바로 내용물까지 이어집니다.

    누드톤에 가깝지만 톤다운된 딥한 핑크톤이에요.


    연하게 바르면,


    베이지 베이스+ 팥죽 한스푼+코랄 한 스푼  탄 느낌이랄까요? ㅋㅋ








    생각보다 입술에 얹으면 전혀 과하지 않아요.

    오히려 입술색과 매우 비슷한 느낌인데 정리정돈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여러번 덧바르고 시간이 지날수록 약간 코랄빛이 올라옵니다.






    이번엔 장소를 옮겨


    자연광+ 조금 어두운 실내에서 보이는 색감이에요.








    차분한 핑크베이지 색감 보이시죠?


    그래서 3ce 니어앤디어를 예쁘게 바르고 싶을 땐 눈화장이나 블러셔에 힘을 주는 편이에요. 



    안그러면 약간...초췌해보이기도 ㅎㅎ 하더라구요.




    립스틱 색이 강할땐 눈화장에 힘을 빼고 립스틱 색상이 약할땐 눈을 강조해야 조화가 좋으니깐요 ㅎㅎ 물론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달리 해도 되지만요^_^



    제품명 그대로 스르륵 부드럽게 벨벳제형으로 발립니다.

    크리미한 질감으로 발랐을 때 굉장히 부드러워요.






    착색력을 볼까요?









    바르고 나서 얼마 안있어 화장솜으로 지워봤어요. 


    착색되는 속도가 빨라요.

    기승전 핑크가 아닌 핑크베이지 색상 그대로 착색이 된거 보이시죠?


    강하게는 남아있진 않아요.





    니어앤 디어 착색 색감




    보이는 것 처럼 진하게 착색되지는 않아요. 



    설명에는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차분함을 지난 달콤한 핑크컬러"


    라고 되어있네요.






    자 , 이제 드디어 입술에 얹어봅니다.









    크으으으으으!!!!! 

    분위기있는 톤다운된 핑크베이지 색감 보이시나요?



    넘나 세련미가 흘러넘치지 않나요?

    (저 말고 립색상이요 ^_^)



    3ce 벨벳립틴트 니어앤디어 색상은


    제가 겨울쿨톤인데 딱 맞는 립스틱이에요!




    입술에 발색하면 손등발색과는 달리 


    살짝 다홍빛이 추가 된 느낌이 들어요.







    ( 본격 분위기 있는 척 TIME )



    제가 원하던 딱 그 색상이에요

    누드베이스에 차분한 핑크빛!★★★★★





    처음에는 예쁘게 발리는데 제가 각질+주름부자여서 그런지 


    외출하고 몇 시간 지나면 주름에 끼더라구요 ㅠ_ㅠ





    사람마다 입술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음-파 해주시면

    주름에 끼이지 않고 고르게 잘 발려요




    하지만

    저는 원래 잘 끼는 타입이라 시간이 지나면 어쩔 수 없더라구요.

     

    이젠 해탈  ^__________^








    그리고 바르고 나면 살짝 싸-한 느낌이 있어요.  



    향을 어떻게 설명해야할까요? 외국과자? 같은 향이 나는데 ㅎㅎ


    Lotus 로투스 과자에 화장품 약간 넣은 향?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향이 다소 쎈편이에요. 향보다는 냄새라는 단어가 더 뉘앙스가 어울리는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희한한 이 냄새가 참 아쉬워요 아쉬워요...ㅋㅋ


    맛?도 좀 이상합니다 ㅋㅋㅋㅋㅋ








    3. 성분분석




    20가지 주의성분 5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




    엘라스토머 성분이 입술잔주름을 매끈하게 마무리해주고 보드라운 마무리감을 준다고 하는데 다른 벨벳제형보다는 주름부각이 덜되었지만 제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 어쩔 수 없이 끼임이 올라오더라구요.




    페녹시에탄올, 향료 피이지, 적색104호의(1), 적색 218호


    아...성분이 아쉽더라구요. 안 좋은 성분으로 유명한 페녹시에탄올, 피이지에서부터 향료와 색소까지 ㅠㅠ


    페녹시에탄올은 방부제 성분이고 피이지는 계면활성력과 발림성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향료배합은 원래 표시가 되어있지 않는데요, 두통이나 현기증 색소침착 등의 기관지 자극을유발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아쉬운 부분이 역시 향입니다,


    무슨 외국과자?향이 나는 듯도 한데 기분 좋은 향은 아니에요 ㅠ_ㅠ







    예전에 차이나는 클라스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 본 내용인데요,



    화장품 립제품에 나노독성 입자가 많이 들어가는데 이런 입자들은 몸에 들어가면 너무 그 크기가 작기 때문에 일단 몸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배출이 거의 되지 않는데요. 




    " 음식을 먹을 때 만큼은 

    립스틱을 지우고 먹자 "





    그래서 박은정 교수님이 알려주신 팁입니다. 


    사용을 피할 수 없다면 축적되는 양을 줄이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는 거였죠.


    그래서 저는 니어앤디어 색상을 좋아하지만 가끔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나 기분전환용으로 사용하고 식사전에는 휴지로 지워주고 식사 후에 다시 발라주는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자기 위기 양ㅋㅋㅋ


    하지만 중요한 사실이니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


    너무 누드톤도 아닌

    그렇다고 쎄보이지도 않는


    너무나 매력적인 핑크베이지 색감


    편리한 어플리케이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아쉬운 점


    주름끼임+각질부각과 


    강한 향과 성분이 아쉬워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클릭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 메일로 남겨주세요*^_^*

    ppinklens@gmail.com



    ▼▼데일리로는 컬러립밤을 써요▼▼


    2020/05/06 - [뷰티 & 패션 줌-인] - 맨소래담 립밤 맨소래담 립아이스 스트로베리 스칼렛


    2020/04/23 - [뷰티 & 패션 줌-인] - 2020 봄네일아트 셀프네일로 따라잡기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