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봄네일아트 셀프네일로 따라잡기
    뷰티 & 패션 줌-인 2020. 4. 23.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저번 주부터 비가 가끔씩 오더니 다시 날이 맑아졌어요~!

     

    저는 날씨에 따라 기부니가 변하는 타입이라서 ㅎㅎ 오늘 햇살을 보니 또 기분이 좋아지면서 너무너무 네일아트를 하고 싶은 뽐뿌가 왔습니다!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나갈 일도 별로 없어서 이 시기에 손톱에 숨을 쉬게 하자~하고 아무것도 안 하고 핸드크림만 발라주고 있었어요. 네일 휴식기입니다 ^^

     

     

     

    원래는 항상 네일을 뭐라도 발라줘야 했고 안 한다면 투명 매니큐어라도 꼭 하는 편이에요. 

     

    뭔가 에너지가 손톱에서 나오는 느낌이랄까요? 맨손이면 너무 허전해요 +_+

     

     

     

    사실 저는 네일아트를 샵에서 받아본 게 1-2번 정도? 밖에 안돼요. 받고 나면 처음에는 너무 좋아서 하루 종일 쳐다보다가 한 며칠 안돼서 너무 다른 색으로 바꾸고 싶게 싫증이 빨리 나더라구요. 청개구리 같은 이 마음~~♬

     

    젤 네일을 했다가는 지울 때 손톱이 엄청 상하기도 하구요.

     

    요새 통 스티커 네일이 유행하던데!! 일회성으론 좋지만 샤워하고 머리 감다 보면 물들어가서 들리고 머리카락 끼어서 특별한 날에만 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여담으로

    손모델 일을 했었는데요.

     

    언제 일이 들어올지 몰라서

    항상 언제든 맨손으로 지울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어야 했어요 ㅎㅎ

     

    손모델 알바에 대해서는 나중에 한 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결론은? 저는 셀프네일을 즐겨합니다^____^

     

     

    그래서 셀프 네일 참고용으로 2020 봄네일아트로는 어떤 디자인이 유행을 하는지 찾아봤어요~!

     

     

     

     

     

     

     

     

     

     

    꽃 네일

    시럽 그라데이션 네일

    누드톤+스톤 네일

    마블네일

    자개네일

     

    등등

     

     

     

    대부분 여리여리한 파스텔톤에 화려한 반짝이나 스톤을 올리고 손가락 각각 다르게 꾸미더라구요.

     

    (저작권 없는 사진으로만 가져오려니 참 힘들었어욥 ㅇ_ㅇ )

     

     

     

     

    저의 픽은 마지막!

    연보라+레몬색의 조화를 참고해서

    셀프네일을 해보려고 합니다.

     

     

    "

    먼저 

     

    제가 완성한

    셀프네일

    SElF NAIL

     

    보고 가실게여!

     

    "

     

     

     

     

     

     

     

     

    빛으로오오오오오

     

    얍!!!!!!

     

     

     

    거의 세일러문 급 변신 

    >____________<

     

     

     

    자 같이 셀프네일 

    하러

     

     

     

     

     

     

     

     

     

    < 준비물 >

     

    네일 폴리시

    (연보라색, 레몬색, 분홍 반짝이, 금색 반짝이, 탑코트 or 투명)

     

    +

     

    이쑤시개

     

    끄읕-

     

     

     

     

    네일 폴리시 5개 사용했어요

     

    사용한 네일제품 정보

     

    OPI NAIL LAQUER 오피아이 네일 라커 / FIERCELY FIONA

    에뛰드 하우스 플레이 네일 / PP105 라라랜드 라일락

    아리따움 모디 글렘네일 / 27 골드 스팽글

    이니스프리 리얼 컬러 네일 / 87 달에 비친 밤 이슬

    에뛰드 하우스 플레이 네일 / 롱샤인 탑코트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네일 폴리시 + 이쑤시개 요렇게 두 개만 있으면 됩니다~!

     

    준비물 초간단 네일아트죠? 저는 스톤? 파츠? 그런 거 없어요 ㅎㅎ 하지만!

     

    샵 느낌을 낼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지극히 제 기준 제 만족 ㅋㅋㅋ)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다섯 손가락 랜덤 발라주기

    (풀콧 or 프렌치)

    + 반짝이 네일폴리시로 뽀인트 주기**

     

     

     

    1.

    다섯 손가락을 원하는 스타일로 발라줍니다.

    풀콧 or 프렌치( 딥프렌치, 둥근 모양, 삼각형 아무거나 원하시는 걸로!)

     

     

     

     

     

    생손을  준비합니다. 봄이라 깔끔하게 바투! 깎았어요.

     

     

     

     

     

     

    OPI 폴리시로 검지는 반원형으로

     

     

     

     

    다시 투콧

     

     

     

     

     

    약지는 풀콧! 지금 한콧 발랐는데 두콧 발라 줄거에요

     

     

     

    에뛰드 플레이 네일로 엄지는 반원으로

     

     

     

    촵촵촵

     

     

     

     

    중지는 프렌치

     

     

    봄이니까 귀엽게 반원형 모양을 많이 넣었어요 ㅎㅎ

     

    중지는 프렌치로 하고

     

    약지는 반짝이 그라데이션 하려고 남겨두었어요.

     

    다 마르면 투콧! 한번 더 발라주어서 색이 선명하게 발색되도록 해줍니다.

     

     

    2.

    반짝이 네일폴리시를 조금 덜어서 이쑤시개에 묻힌 후, 

    동그랗게 or 직선으로 발라줍니다.

     

     

     

    이니스프리 핑크 반짝이 폴리시를 덜어줍니다

     

     

    반짝이 폴리시를 이쑤시개로 적당량 발라주세요

     

     

     

     

    로드샵 화장품 가게의 네일 스티커 플라스틱 얇은 곳에 네일폴리시를 덜어준 후 이쑤시개로 얹고 싶은 적당량을 묻혀서 손톱 안쪽 바짝 동그랗게 모양을 만들어 발라줍니다.

     

    굳이 안 덜고 붓에 묻어 있는 내용물을 이쑤시개에 묻혀서 발라주셔도 편해요.

     

     

     

     

     

     

     

     

     

     

     

    검지에도 반짝이 폴리시를 톡 얹어주세요

     

     

    모디네일 금색 폴리시도 덜어줍니다

     

     

     

    약지에 직선으로 그려줍니다

     

     

     

     

     

     

     

    약지는 이니스프리 분홍반짝이 폴리시를 그라데이션 해주세요

     

     

     

     

     

     

    3.

    탑코트로 마무의리~!

     

     

     

     

    에뛰드 플레이 네일 탑코트로 마무리 해줍니다

     

     

     

    탑코트가 없으시면 베이스코트 or 투명 매니큐어 아무거나 발라주세요~

     

    오른손도 같은 방법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왼손 바르기 레벨은 좀 힘들죠 ㅠㅠ 우리 모두 화이팅!)

     

     

     

     

    4.

    잠깐 !!

    반지도 주렁주렁 끼고 가실게여~~♬♥

     

     

     

     

     

     

     

    저는 참 반지를 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_+ 

     

     

    손을 수시로 많이 닦게 되니 저는 써지컬스틸 반지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5.

    완성된 셀프 네일아트 보며 흐뭇해하기

    +

    셀프 화보 영상으로 느낌내기

     

     

     

     

     

     

     

     

     

     

     

    쨘~! 드디어 완성입니다

     

     

     

     

     

    이렇게 셀프네일을 완성하고 나면 도연언니처럼 모델 포즈를 하고 싶습니다!!!!!!!!!!

     

    스아실 실제로 저는 이렇게 많이 하고 놀아요

    ^_____________^

     

     

     

     

     

     

    트윙클~트윙클~

     

     

     

     

     

     

    열심히 셀프 네일 한 나 증거 남겨랏

     

    광고 느낌? 나게 BGM도 깔고 영상도 찍어봤어요. 

     

     

    손모델 문의 받습니다 ㅎㅎ 블로그 하단 메일 주소로 연락주세요 ㅎㅎ이러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단계까지 해주시면 되구요

    4-5 단계는 저의 개인적인 주접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연보라와 레몬색을 선택했지만 원하시는 색상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봄이니까 화이트, 핑크, 민트색도 이쁜 것 같아요.

     

    색상도 하나로만 하셔도 되고 2개 이상을 섞으셔도 되구요~!

     

    반짝이 폴리시는 풀콧으로 바르는 것보다 포인트나 그라데이션으로 발라주면 마치 네일샵에서 스톤 받은 느낌이 나는 게 영롱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맨 손에 반짝이로만 동그라미로 콕콕 발라주고 탑코트 발라주는 방법으로도 종종 하고 다녀요.

     

    이렇게 하면 탑코트가 벗겨졌다 싶으면 덮어 바르거나 살짝 지워준 후 탑코트만 다시 발라주면 되어서 네일이 벗겨지거나 할 걱정 없이 몇 주를 버틸 수 있거든요 +_+

     

     

    셀프 네일아트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에 비하면 제 셀프네일은 유치원 엉금엉금 기는 수준이지만 

     

    이런저런 도구 없이 네일 폴리시 하나로(feat. 이쑤시개) 그럴 듯 한 네일아트를 셀프로!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ㅎㅎ

     

     

     

    다섯 손가락 풀콧도 예쁘지만

    가끔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제가 하는 셀프네일 방법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네일 아트 후 손 닦아줘야지용▼

    https://ppinklens.tistory.com/19

     

    도브 뷰티바 - 도브 센서티브바 미국산 or 독일산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화장실의 필수품! 화장실의 꽃! 화장실의 마스코트!(그만^_^) 바로 비누죠! 화장품은 신경 썼는데 비누는 "손만 닦는" 용으로 생각해서 그냥 나도 모르게 집에 있는 ㅋㅋ엄마가 사 오..

    ppinklens.tistory.com

    https://ppinklens.tistory.com/12

     

    예민한 피부엔 다자연 어성초 팩 찐팬의 인생팩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제 피부의 고민은 항상 "각질"이 일어난다는 겁니다! 각질이 일어나면 가장 안 좋은 점이 "피부 화장이 뜬다는 것!"인데요. 피부화장이 들뜨게 되면 아무리 공들여 바짝 세운 속눈썹..

    ppinklens.tistory.com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