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치한 소매 뽀인뚜! 키르시 맨투맨 블랙&레드 체리 맨투맨
    뷰티 & 패션 줌-인 2020. 10. 2. 17: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가을하늘 공활하고


    입고 싶은 맨투맨 신상들은 쏟아져 나오죠 


    +_+




    서늘한 가을바람을 막아주면서

    예쁘면서도

    소재도 좋으면서도

    스타일도 있는


    ( 까다로운편^_^v )





    맨투맨 검색하다가


    어멋 이건 사야햇 >_<


    이 감정을 오랜만에 느낀 맨투맨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    키르시 맨투맨~!










    키르시 맨투맨 스웨트셔츠



    KIRSH


    SMALL CHERRY SWEATSHIRT JA [BLACK]


    59,000원


    SIZE : 1




    키르시 맨투맨의 하이라이뚜~!


    시그니처 체리로고!









    시그니처 로고 체리가 왼쪽가슴에


    핸들 자수로 이쁘게 박혀 있습니다 +_+





    ** 키르시 정품에는

    위조 방지 라벨과 행택에 

    히든택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






    노란색 화살표로 표시한게 히든입니다


    구매 후 반드시 확인해 보세요~!









    핑크배경에 레드체리 택이

    너무 예뻐서 ㅋㅋㅋ


    엽서처럼 어디 걸어두면 좋을 것 같아

     보관중입니다.




    택체리 + 가슴팍체리 + 소매체리 


    여기는 레드체리 범벅의 현장







    위에 적어놓았듯이


    사이즈는 원사이즈입니다.




    맨투맨 고를 때 항상 고민되던 것이


    사이즈 선택이었습니다.




    너무 딱 붙는 건 싫고

    어느 정도 루즈한 핏을 원하는데



    그럼 적당하게 미듐?

    아예 루즈하게 라지? 

    너무 크면 어떡하지?


    하면서


    저 고민쟁이는 날밤을 새곤하죠

    ^__________^




    의도치 않게 저의 고민걱정을 쌀 날려줄

    원사이즈 ㅋㅋㅋ










    왼쪽 가슴에 


    스몰체리가 수놓아져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소매에


    레드체리 하나 더~!





    가슴부분 체리-> 테두리가 블랙


    소매 부분 체리-> 테두리가 화이트





    소매 부분 체리는

    가슴부분과 다르게


    직접 자수가 아니라


    자수 되어 있는 와펜을 

    박은 형태로 차이점이 있습니다~!








    전면 모습입니다.









    다시 한번 왼쪽가슴 체리로고







    개인적으로


    소매부분에 체리로고가 정말 맘에 듭니다.



    팔과 손이 움직일 때 마다

    체리로고가 보이는 것이



    독특하면서 괜히

    사람이 센스있어 보이는 것 같은 그런


    너낌적인 너낌이랄까효


    촤하하//












    소매 시보리 짱짱한 거보이시나요?


    소매와 밑단을 신축성 있는 RIB원단을 써서

    봉제 퀄리티가 참 좋아요~!!





    면 소재가 너무 얇고 힘 없으면 금방 헤지고

    낡고 히쭈구리ㅋㅋ해 지잖아요?




    키르시 체리 맨투맨은


    소재가 톡톡하고 짱짱합니다.





    두께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정말 딱! 정석의 소재에 


    +


    적당한 오버핏



    입고나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이게 위에서 말한


    정품 위조방지 라벨입니다.



    맨투맨 안쪽에 있어요.










    소재는 100% 면


    3단 쭈리원단 소재입니다.















    밑단 부분입니다.








    바깥쪽의 부드러운 원단과 다른

    안쪽 원단은 약간 타올느낌의 소재 


    맨투맨 입어보시면 다들 아시죠? ㅎㅎ










    신축성 있는 소재 반영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단 짱짱한 거 보이시나요 +_+




    저는 맨투맨티셔츠의 디자인을 고를 때

    중요시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

    밑단 시보리 부분이 적당히 

    허리통보다 작아서 

    힘있게 고정이 되는 걸 좋아합니다.


    "




    일자로 허리통과 밑단 시보리가 

    툭 떨어지는 디자인은

    별로 선호하지 않아요.



     








    뒷면입니다.


    뒷면은 아쉽게도?ㅎㅎ


    체리로고가 없습니다.









    옷걸이에 걸어 둔 모습입니다.



    어떤 핏인지 딱 보이죠?







    사랑스롭 귀요미 로고


    한 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키르시 맨투맨 착용샷~!



    왼쪽가슴과 왼쪽소매


    레드체리가 뽀인트되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_<








    키르시 체리 맨투맨

    +

    스웨이드 주름치마

    +

    워커




    가을 나들이용으로 입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이 날 코디가

    증맬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 

    직접 매장도 구경하고 싶어져서,

    오프라인 키르시 매장을 찾아보니


    '모던웍스'라는 편집숍에 입점해있고

    현대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어느 지점인지는 찾아서 가야겠어요.



    영등포 롯데백화점 

    올해 12월 2층에 새롭게 선보일

     

    편집매장 아카이브랩에 키르시가

    입점되어 있네요.










    소매부분이 짱짱~!


    시보리가 예쁘게 잡혀있어요.



    일부러 왼쪽 소매 체리 보이게끔

    왼쪽으로 틀어서 사진을 찍어줘야 한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잘 안보이네요?

    ^_^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맨투맨인데


    귀여운 체리로고하나 박혔다고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여




    본인만 아는 뿌듯함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날씨에 정말 딱이었어요.


    너무너무 맘에 드는 키르시 맨투맨이라서


    겨울에도 입을꺼에요!!




    그 땐 셔츠를 안에 레이어드해입거나


    패딩조끼를 걸쳐도 되겠지욥 +_+








    뒷면은 민무늬~~~


    핏이 딱!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는


    원사이즈 너무 잘 뽑아낸 것 아입니꺼??!!









    마지막은


    포즈 오~지게 잡은 사진으로 마무의리 ~*






    1. 블랙+레드 환상의 색조화


    2. 왼쪽가슴, 왼쪽소매 체리로고 포인트


    3. 짱짱 도톰 톡톡한 면소재


    4. 소매,밑단 시보리 신축성


    5. 덜하지도 과하지도 않은 최상의 핏




    다섯가지로 요약해본

    키르시 맨투맨 착용후기입니다.



    빅체리 맨투맨도 있던데

    하아....니트도 있고 가디건도 있고...



    어찌합니까...

    귀엽고 예쁜 제품이 구경할수록 

    자꾸 나와서


    전....조만간 또 무얼 사들일 것 같습니다 ^_^





    ※ 직접 구매/착용한 후기입니다.




    2020/05/19 - [뷰티 & 패션 줌-인] - 2020 염색 색깔 추천 무드 업 관리 팁


    2020/04/20 - [뷰티 & 패션 줌-인] - 도브 뷰티바 - 도브 센서티브바 미국산 or 독일산


    2020/06/01 - [뷰티 & 패션 줌-인] - 공효진 김나영 이미스 페이즐리 에코백 찜꽁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