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겉은 뽀송 속은 초크초크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 건조한 세상 속 당신을 구할 구세주
    뷰티 & 패션 줌-인 2020. 11. 19.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가을이 되니 부쩍 피부가 건조한 게 느껴지는 것이

    바디로션을 꼭 챙겨 발라줘야 하는 계절이 왔습니다.




    피부보습에 신경을 못쓰면

    저는 건조하다못해 가려워지는?증상도 일어나서

    몇 년 전부터 꼭 바디로션을 챙겨 바릅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이었습니다.



    (하단에 아토로션 포스팅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주세요^_^)





    무향에 성분도 무난한 제품으로 정말

    무난하게 잘썼던 제품인데


    디메치콘 성분이 들어 있다는 것이

    딱! 아쉬운 포인트였어요.




    디메치콘 실리콘 성분이 들어가는 제품을 바르면

    특유의 막이 형성되는 느낌이 있는데


    그 미끌거리고 겉도는 느낌이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토로션을 다 쓰고 

    바디로션으로 뭘 써볼까?하다가



    동일한 일리윤 브랜드에서 나오는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을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리윤 illiyyoon

    세라마이드 아토집중 크림


    200ml/ 19,900원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크림이에요.


    성분도 순하고 좋아서 온 가족이 쓸 수 있어요!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개






    <전성분 확인하세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조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진행하는

    피부자극 패치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세라마이드 캡슐과

    소자추출물, 콩 발효추출물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가려움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사용한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꽤나 만족하면서 사용중인 아토집중크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토로션보다 사용감이 더 마음에 들어요.


    사용감은 조금 이따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은


    튜브타입입니다.




    일리윤 아토로션은 펌핑타입이었는데

    튜브타입이 양 조절이 더 쉬운 것 같아요.




    뚜껑부분이 꽤나 커서


    뚱카롱을 보는 듯한 그런 기분이 들어요 ㅎㅎ

    웅장하고 옹골찬 패키지 ㅎㅎ




    약간 백곰?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쭉 짜면 입구 용기모양이 그대로ㅎㅎ 

    나올정도의 텍스쳐입니다.


    무르지 않은 힘이 있는 질감입니다.



    아토로션의 경우는 펌핑타입이고 딱 로션질감이에요


    묽고 퍼지는 텍스쳐인 반면,




    아토크림은 크림타임으로


    더 쫀쫀하고 밀도있는 질감이 느껴집니다.









    제 얼굴피부는 복합성 피부로

    T존에만 유독 유분기가 도는데



    아토집중크림의 경우




    - 스테아릭애씨드

    - 팔미틱애씨드;팔미티산

    - 미리스틱애씨드;미리스틴산




     위 3가지가 지성피부관련

    모공을 막을 수 있는 성분들이라




    얼굴피부가 아닌

    몸 피부에만 발라주었습니다.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오면

    큰일납니다 ㅋㅋㅋ









    새하얀 색상의 크림입니다.









    밀도 있는 크림이지만


    신기하게도 발림성이 좋습니다.



    스윽~하고 미끄러지듯이 잘 펴발라져요.









    동글동글

    문질문질

    펴발라줍니다.



    처음 바를 땐 굉장히 리치리치한 느낌이에요.

    보시다시피 광도 나구요 ㅎㅎ



    그러다보면 




    " 어??? 이게 뭐야??


    뭐가 만져지는 데?? "



    하고 느껴지는데!










    중간중간 미세한 알갱이 입자 보이시나요?


    이게 위에서 말한 세라마이드 캡슐입니다.










    세라마이드 캡슐이 터져서(?)ㅎㅎ흡수될 때까지


    열심히 문질러줍니다.



    처음에는 "왜 이리 안터지지?" 하는데


    문지르다 보면 금새 흡수되서 없어집니다 ㅎㅎ




    저는 바디,손에만 발라봐서 잘 모르겠지만

    얼굴에 도포해서 흡수시켜주려면

    정성스레 문질러줘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보드라운 질감 보이시나요


    더더더 문질러주면


    빠르게 흡수가 됩니다.



    아토로션보다 확실히 흡수가 빠른 편입니다.

    아토로션에 시어버터 성분이 있어서 오일리한 것 같은데




    아토집중크림에는 시어버터가 없어서 인지 

    오일리한 느낌 없이 산뜻합니다~!









    아토집중크림 바른 직후입니다.


    직후임에도 불구하고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요.


    약간의 미세한 광이 보이는 정도?입니다 ㅎㅎ








    바를 땐 리치한 느낌인데


    빠르게 흡수된다는 점


    번들거림이 적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어요.




    몸에 크림을 바르고 옷을 빨리 입어야 하는데

    미끌미끌 번들거리고 흡수가 느리면

    옷에 다 묻고 윽...찝찝해지는 느낌



    다들 싫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아토집중크림 흡수시킨 후 약 3-5분 경과



    뽀송하게 흡수된 거 보이시나요!!


    그렇지만 만져보면 촉촉하는 것!




    향은 무향이에요.


    미묘?하게 화장품 냄새가 나긴하는데

    약간 지우개..?같은 느낌이 사알짝 아주 사알짝 나요ㅋㅋ





    화장품 성분중에 향료가 정말 안 좋은 거 아시나요?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과감하게 향을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겉.뽀.속.촉.



    자체 신조어 ㅋㅋㅋㅋ

    정말 겉뽀속촉합니다.



    바디크림, 핸드크림으로 사용하는 제게


    빠른 흡수 + 뽀송한 마무리 + 촉촉함


    이 3가지 요소는 정말 짱입니다 ㅋㅋ









    저는 공병에 아토집중크림을 덜어 넣어서 

    핸드크림용으로 가지고 다녀요. 










    200ml 를 그대로 들고다니기에는 

    너무 거대해서 ㅋㅋㅋ



    시국이 시국인지라

     요새 손을 너무 많이 닦고

    손소독제도 바르고 하니깐

    손이 남아나질 않습니다.



    그래서 핸드크림은 필수에요!!










    요렇게 파우치에 쏘-옥!

    넣어 가지고 다닙니다.



    무향이라 어디서나 발라도

    냄새가 너무 심할까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반면에 향이 없어서 아쉬운 분들도 

    있을 수 있겠네요 ㅎㅎ






    춥고 건조한 가을,겨울


    얼굴, 손, 바디에 번들거림 없는 촉촉함을 가져다 줄 


    보습크림을 찾는 분들이라면



    빠른 흡수 + 뽀송한 마무리 + 촉촉함


    겉.뽀.속.촉.!!!



    성분도 좋고 발림성도 좋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


    추천합니다~!




    ※직접 구매/사용한 후기입니다.




    2020/04/04 - [뷰티 & 패션 줌-인] -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성분 굿 민감성피부 추천


    2020/04/16 - [뷰티 & 패션 줌-인] - 더마비 마일드 바디로션 얼마나 좋길래


    2020/04/20 - [뷰티 & 패션 줌-인] - 도브 뷰티바 - 도브 센서티브바 미국산 or 독일산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