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정밤 아쿠아퍼 수딩 오인트먼트 찐득한 보습감
    뷰티 & 패션 줌-인 2020. 4. 15. 18: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저는 작년 12월에 팔 안쪽에 생긴 사마귀 제거를 하러 피부과에 갔어요.

    예전에 제거를 했었는데 다시 재발했어서 신경이 쓰였거든요.

     

    저는 아무리 마취크림을 발라도 참 아프더라구요 ㅠㅠ 

    점 빼면 밴드 같은 거 붙여주잖아요? 그것과 다르게 그냥 재생크림을 바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피부과 안에 있던 재생크림이 있다고 추천해 주었는데 그 제품이 바로

    아쿠아퍼 수딩 오인트먼트 였어요.

    정가로만 판매할 것 같아서 일단 사지 않고 드럭스토어에 있는지 찾아갔어요. 하핫/

     

    그런데 웬걸 ㅋㅋ 올리브영과 롭스 매장에 모두 없더라구요 ㅎㅎ 아쿠아퍼 브랜드 제품들이 있긴 했는데 딱 수딩 오인트먼트 제품만 없었어요 ㅎㅎ

    (지금 온라인으로 검색해보니 올리브영, 롭스 온라인몰에서는 만원대 초반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그래서 피부과로 다시 돌아가 18,000원에 구입했습니다ㅋㅋ (민망쓰 참아내쓰..! 잘해쓰!!)

     

    그날이 금요일이라서 당장 발라야 했던 터라 급한 마음에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 패키지 / 용량 / 가격

     

     

     

     

     

     

     

     

     

     

     

    Aquaphor soothing ointment

    아쿠아퍼 수딩 오인트먼트 / 50g / 18,000원

     

     

    손안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에 튜브 타입입니다.

    제가 개봉한 날을 화장품에 꼭 써놓아서 뒷면에 네임펜으로 적어 놓은 흔적이 보이네요 ㅎㅎ

     

    제가 산 50g 튜브타입과 함께 7g 단지타입, 99g 단지타입도 있으니 필요하신 양에 따라 선택하세요.

     

    패키지를 잘 보시면 스티커 라벨작업이 되어 있습니다!

     

    이거 짝퉁 아니야? 라며 놀라실 수 있는데 (사실 제가 그랬.....^_^) 제품 및 성분의 차이가 아니라 국내 관련 법규 준수를 위해 조치한 사항이며 본사 정식 수입 제품이 맞다고 하니 안심하세욧!

     

    "본 제품은 Beiersdorf Korea에서 정식 수입, 유통하는 Aquaphor 정품입니다"라고 쓰여있어요.

     

     

    아쿠아퍼는 유세린Eucerin 제품이에요. 미국에 본사가 있는 독일 바이어도르프 Beiersdorf사에서 개발해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뚜껑을 열면 5mm 정도의 지름의 구멍이 있습니다.

    꾹 눌러주시면 꽤나 꾸덕한 제형의 내용물이 나옵니다. 강도 조절로 필요한 양만큼 짜주시면 돼요.

     

     

    피부과에서 산 가격은 18,000원인데 수입한 제품이라 정가는 정확하게 알 수가 없네요.

    온라인 판매몰에서는 만원 전후~ 2만 원 정도 선까지 판매가 되고 있어요.

     

     

    >> 텍스처 / 사용감

     

     

     

     

    아쿠아퍼 크림의 텍스쳐에요 꽤나 꾸덕한 제형입니다

     

     

     

     

    펴바르면 밀도있는 유분감이! 번들번들 해져요

     

     

    텍스쳐는 딱 바세린 같은 제형이에요. 밀도가 높아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보다는 조금 덜 꾸덕하구요. 

     

    꽤나 묵직하고 무거운 제형이라서 저는 국소부위용에 바르는 용도로 샀던 터라 얼굴 전체에 단독으로 바르지는 않고 얼굴 피부 중에서 유난히 건조하고 각질이 올라온 부위에 사용해 주었어요.

     

    진정밤, 밤타입 보습제의 느낌이라고 보시면 좋아요!

     

     

     

    아쿠아퍼 수딩 오인트먼트의 텍스쳐는 아주 쫀쫀해요

     

     

    저는 유난히 눈 옆 광대뼈 위의 볼 부분이 그렇게 건조합니다ㅠ_ㅠ 

     

    잠들기 전 로션이나 크림을 바른 후에 요 수딩 오인트먼트를 덧발라주면 아침까지 촉촉함이 남아있고 진정되어 있는 게 바로 느껴져요.

     

    제형의 특성상 아침보다는 밤에 발라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유분기가 많이 느껴져서 지성이신 분들은 소량만 조절해서 바르셔야 할 것 같구요.

     

     

    투명한 하얀색이고 냄새는 제품명처럼 연고 같은 냄새가 나는데 괜히 전문가용의 제품을 쓰는 느낌이 드는 저만의 느낌적인 느낌 촤핫/

     

     

    손과 손톱 옆 꼼꼼히 발라줍니다

     

     

    아쿠아퍼 수딩 오인트먼트 텍스쳐 체크!

     

     

    피부과에서 "사마귀 제거한 부위 재생크림으로 쓰시고 난 뒤에는 핸드크림으로 쓰세요~"라고 얘기해 주셨는데 정말 핸드크림용으로도 딱이에요. 리치한 유분감이 손톱 옆 바싹 건조해진 부분까지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느낌이랄까요!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건조한 부분에 수시로 펴 바르는 용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자극받은 피부, 민감한 피부, 악건성 피부, 건조한 손, 갈라진 발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세요.

     

    저는 특히 팔꿈치에 바르니 효과가 바로 나타났어요. 자기 전에 잊지 않고 발라준답니다 ㅎㅎ

     

     

    * 제 경우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오면서 기온이 올라 따뜻해져서 그런지 가끔 제형이 물처럼 묽어져서 나올 때가 있어요.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 성분분석

     

     

     

    [전성분] 페트롤라툼, 미네랄오일, 세레신, 라놀린알코올, 판테놀, 글리세린, 비사보롤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개, 20가지 주의성분 1개입니다.

     

    아쉽게도 주의성분이 있는데 바로 미네랄오일 성분인데요,

     

    피부보호제, 피부 컨디셔닝의 용도로 쓰이긴 하지만 EWG 등급 중 중간 위험도로 피부 호흡, 독소 배출을 방해해 여드름을 유발하며, 피부 세포 발육을 방해해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매일 바르는 것보다는 건조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성분들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판테놀 성분은 프로비타민 B5 성분이 피부 장벽을 세워주고 

     

    비사보롤 성분은 기능성 성분입니다. 0.5% 이상 함유될 경우 미백개선 효과가 있는데 정확한 함량은 모르겠네요 ㅎㅎ 카모마일에 포함된 진정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 줘요.

     

    파라벤, 향료, 색소 무첨가로 생후 1개월 아기부터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래서인지 아쿠아퍼 아기 침독크림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 제품이 따로 있으니 목적에 맞게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피부 진정에는 정말 효과가 좋은가 봐요. 미국에서는 국민밤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ㅎㅎ

     

     

     

    >> 총평

     

    장점

     

    꾸덕하고 유분감 있는 보습감으로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보습효과

     

    아쉬운 점

     

    얼굴 전체에 바르기엔 부담스럽고

    미네랄 오일 성분은 아쉬워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아쿠아퍼 수딩 오인트먼트보다는

    가벼운 제형의 재생크림이 궁금하시다면

    https://ppinklens.tistory.com/11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재생크림 피부장벽 얍얍

    안녕하세요 핑쿠렌즈입니다. 저번 토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크림입니다. 이놈의 환절기의 기온차처럼 제 피부의 컨디션도 업앤다운 하네요ㅠ-ㅠ "피부장벽 세워 줄 보습크림 없나 ~" (아웃사이더님 오랜만..

    ppinklens.tistory.com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