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빌리안 백팩★ 노트북 보호ok 디자인 good 가성비백팩
    뷰티 & 패션 줌-인 2022. 7. 8. 15: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_^

     

    저는 백팩을 잘 사용하지 않는 편입니다ㅎㅎ

    보통은 숄더백, 크로스백을 주로 착용하거든요

     

    블로그나 영상작업을 위해 노트북을 

    가지고 다닐때에도 ㅋㅋ 숄더백에 넣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한쪽 어깨에만 하중이 가니깐

    확실히 어깨에 무리가 가더라구요

     

    그래서 좀 편하게 이것저것 안전하게 넣을 수 있고

    무게 분산도 할 수 있는 백팩을 사야겠더라구요!!

     

    어떤 브랜드꺼로 골라야할까 하다가

    예전에~사려다가 말았던 백팩 브랜드가

    생각났어요

     

     

    "

    버빌리안

    BUBILIAN

    "

     

     

    예전보다 디자인 라인업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 디자인, 가성비 모두 마음에 든

    녀석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버빌리안 지퍼포인트 백팩

     32cm x 43cm 14cm

     

     

    제가 생각했던 사이즈 그대로였어요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사이즈~!!

     

    인터넷으로 구매한거라 혹시나 사이즈가

    생각했던 게 아닐까봐 걱정했었는데

    휴 안심했죠 ㅎㅎ

     

     

     

     

     

    버빌리안 택이 붙어있습니다

    새 상품 인증! ㅋㅋ

     

    디자인명이 "지퍼포인트" 이듯이

    큰 지퍼 +  앞포켓 지퍼쪽에

    버빌리안 로고가 쭉~있어요

     

    " BUBILIAN SIMPLE AND BASIC"

     

    과하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되어서

    제 맘에 쏙~!!

     

     

     

     

     "노트북 수납 공간" 입니다

     

    구매포인트이자 백팩을 사고 싶었던 이유!

     

    저는 처음 써봐요 ㅋㅋㅋㅋㅋ

    싱기방기 +_________+

     

     

     

     

     

    노트북이 포근하게 안전하게

    머물 곳이 생겼습니다 ㅎㅎ

     

     

     

     

    두번째 포인트~!

     

    소지품의 무게감을 받쳐주는

    "접이식 밑받침" 이 내장되어 있어요!

     

    밑받침이 없으면 가방 모양이 잘 안잡히고

    밑으로 쳐지는데 이를 방지해주고

     

    가벼운 물품을 넣을때에는 밑받침을 올려서

    사용하지 않아도 되니 

     

    상황에 따라 조절해주면 됩니다~!

     

     

     

    등판입니다 ㅎㅎ

    폭신폭신 쿠션이 들어있어요

     

    어깨에 무리가지 않도록

    어깨쪽 부분에도 쿠션이 들어있어요

     

    일부러 쿠션이 있는 제품으로

    디테일을 확인하면서 골랐습니다 +_+

     

     

     

     

    포켓 하단 부분에

    메쉬 밴딩 포켓이 양쪽으로 있어요

     

    물병이나 우산 등 수시로 넣고 빼는

    물품을 용이하게 수납할 수 있겠어요!

     

     

     

    노트북을 드디어 넣어봤습니다~!

     

    여유있게 쏙! 들어갑니다 +_+

     

     

     

    제 노트북은 LG gram 14인치입니다

     

    여유있게 들어가요!

     

     

     

    노트북 넣고 지퍼를 다 잠가 본 모습입니다

     

    크큭 귀엽네용 +_+

     

     

     

    아~! 그리고 하단 메쉬 포켓 옆에

    정품 로보 라벨이 붙어 있어요~!

     

     

    로고 확대샷!

     

     

    하단 포켓 확대샷!

     

     

    제 책상입니다 ㅎㅎ

     

    보라돌이스러운 소지품으로 가득하네요 ㅎㅎ

     

    참고로 가방에 지퍼에 달려있는

    ** 키홀더는 별도로 추가구매 했습니다~!

     

    < 포인트 라벨 키홀더 17가지 색상 >

     

    저는 키홀더 달린 느낌이

    세련되고 힙한게 맘에들어서 ㅋㅋ

     

    보라돌이인 저는 바로 고민없이

    "라일락"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새 가방 들고 뛰어보자 팔짝~!!

     

    씬나게 버빌리안 백팩을 들고 외출합니당:)

     

     

     

    제 옆에 이뿌게 앉아있는 버빌리안 백팩~!

     

    한동안은 기분이 계속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수납력 + 가성비 + 디자인

     

    제가 원하던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준

    버빌리안 지퍼포인트 백팩 후기입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주세요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