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대문맛집] 프로젝디-루프탑에서 맥주한잔에 야경구경!평일도 만석 인기만점 맥주/와인/칵테일/피자 맛집
    꿀맛 줌-인 2022. 5. 13. 15: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동대문역이나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쇼핑이나 볼일이 있어 방문하실때에

    마지막 하루의 완성을 즐겁게 해줄

    맥주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동대문 맥주집을 검색하면

    거의 이곳의 지분이 8할이 된다고해도

    과연이 아닌데요, 

    어디냐면요 바로!!

     

    " Projec D 프로젝디"

     

    -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343-1 동양빌딩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3번 출구에서 65m)

     

    - 영업시간

    월-목 17:00 ~ 새벽01:00

    금 17:00 ~새벽 02:00

    토 12:00 ~ 새벽02:00

    일 12:00 ~ 새벽00:00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3번 출구로 나와

    쭉쭉 걸어가면 금방 프로젝디가 나옵니다~!

    까만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곳이에요!

     

     

     

     

    벽돌로 인테리어된 건물에

    블랙으로 깔끔하고 힙한 느낌이라

    오오~ 드디어 내가 프로젝디에 왔구나

    실감이 되더라구요~!

     

     

    맞은편에는 광희문한양도성이 보여요!

     

    루프탑에서 딱 내려다보이는데

    그게 정말 장관입니다!!

     

     

     

    1층 옆에 엘리베이터로 가는 공간이 있어요

    이곳으로 쭉쭉 들어가시면 됩니다

     

    루프탑 안내판이 적혀있습니다

     

    웨이팅리스트가 있을 수 있으니

    1층에 있는 직원에게 명부작성 후

    안내받아달라고 되어 있습니다

     

     

    일행이 있으시냐고 물어보셔서

    없다고 하니 직원분께서

    좌석이 만원이라고 1층에 가서

    대기작성해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평일은 5시부터 오픈이고

    밝은 모습과 해지는 모습 ,야경까지 모두 보려고

    7시 즈음에 방문했는데 벌써 만원이라니!!

     

    정말 인기만점 프로젝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와웅

     

     

    엘리베이터에 만원 공지가!

     

    1층으로 다시 돌아가서 대기를 하고

    콜을 받고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러 갔습니다

     

     

     

     

    5/7층 ->맥주 마시는 곳

    6층->칵테일 전용바로 알고 있어요

     

    저희는 맥주 마실거라 5층으로 안내받았고

    혹시나 7층 루프탑 좌석이 나면 자리 옮길 수 

    있는지 말씀드렸더니 자리나면 바로 이동시켜 

    주신다고 해서 일단 5층으로 들어갔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열리자마자 공간이 나와요

     

     

    루프탑은 아니어도 5층도 테라스석

    멋지게 마련되어 있어요!

     

    그런데 2인 좌석은 벌써 자리가 차버리고 ㅎㅎ

    나머지 4인,6인 좌석은 저희 두명이서는 

    앉지 못해서 ㅎㅎ 6인석은 예약도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자리잡은 곳은 이곳!!

    쇼파자리는 테이블이 낮아서 ㅎㅎ

    여기 창문으로 바깥풍경도 보여서

    이 자리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조금 메인 테라스쪽과 거리가 있어서

    약간 소외 ㅋㅋㅋㅋ된 느낌은 

    살짝 있었습니다 ㅋㅋ 개인적인 느낌!

     

     

    못앉았지만 그래도!

    테라스 좌석 구경은 해야죠??

    ^_______^

     

     

    크으

    광희문과 한양도성이

    바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루프탑 부럽지 않은 테라스석!

    평일 일찍오셔서 자리 잡으세요~!

     

     

    구경을 마치고 다시 저희 자리로

    쪼르르 돌아갑니다 ㅋㅋ

     

     

     

    이제 메뉴를 봐볼까요 +_+

     

     

     

    맥주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예~!

    외치면서 맛보기 좋으실 것 같아요

     

     

     

    위스키, 진, 보드카, 데킬라, 브랜디

    탄산음료까지 골라골라~!

     

    취향껏 고르실 수 있어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 샴페인

     

    와인종류도 많아요!

     

     

    프로젝디의 메인 푸드는 피자!!

    그 외에 치킨, 감자, 샐러드류의 안주도 있어요

     

    저희는 그 전에 훠궈 무한리필을 배터지게 먹고와서

    간단하게 프로젝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빅웨이브 9,000원

    레드락 6,000원

     

    그리고 기본안주 프렛즐과자가 나왔습니다~!

     

     

    언니랑 쨘~!

    크으 시원한 맥주 벌컥벌컥

    씬납니다

     

     

     

    타바스코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는 ㅋㅋㅋ

    피자를 안시켜서 사용할 일이 없네용 ㅎㅎ

     

     

     

     

    테라스 자리가 탐나서

    계속 쳐다보고 사진도 찍어봅니다

     

     

     

    프로젝 샐러드 10,000원

     

    샐러드까지 나왔습니다~!

    샐러드는 신선했고 

    토마토가 마리네이드되서

    차가우면서 달콤한 ㅋㅋ 맛이었어요

     

     

     

    감튀를 시킬까하다가

    일단 훠궈배가 꺼질때까지 ㅋㅋ

    다른 안주는 보류 ㅋㅋㅋ

     

     

    제가 앉은 자리쪽에는 준비하는 곳이보여요

    여기도 예쁘답니당~!

     

     

     

    드디어 해가지고 어둑어둑!!

    조명이 켜지기 시작하니깐 분위기가 더 좋아요!

     

    난로에도 불이 들어오기 시작

     

     

     

     

    제가 앉은 쪽 창가도 폴딩도어라서

    바람쐬려고 살짝 열었습니다

     

     

    광희문이 보이지는 않지만

    나름 야경뷰 ㅎㅎ

     

     

    저희 7층 갑니다!!!!

    갑니다!!!!!!!

     

     

    한 8시 정도까지 기다렸다가

    자리 안나면 그냥 돌아가자 하고 있었는데

    8시 1분되었는데 직원분이

    자리 났다고 하셔갖고 와우 진짜

    언니랑 저랑 막 기분 좋아져가지고 ㅋㅋㅋ

     

    맥주잔은 알아서 들고가기!

    샐러드는 가져다주십니다 ㅎㅎ

     

     

    두둥! 7층 루프탑의 엘베가 열리고!

     

    문이 열리네요~~

    야경뷰 들어오죠~

     

     

     

    광각으로 찍으니 좀 어둡게 찍혔는데

    이것보다는 밝아요!

     

     

     

    저희자리는 바로 이자리 당첨!!

    모서리자리 완전 명당

     

    >____________<

     

     

    크으으 난리나죠!!

    테이블에 개별 조명도 있어서

    진짜 분위기 좋아요~!

     

     

     

    야경에는 역시 따뜻한

    주황조명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루프탑이라 투명유리난간이 설치되어 있어요

     

     

    루프탑에서 깔끔하게 내려다 본 야경!

     

     

    7.5층이라고 해야하나요?

    더 위에도 공간이 있더라구요~!!

     

    한 번 올라가 볼까?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ㅎㅎ

     

     

    이쪽은 좀 더 큰 건물들이 보이는 야경이에요!

    광희문 반대편이지만

    이쪽은 또 시티뷰의 맛이 있어요!

     

     

     

    5월이라 밤에는 좀 쌀쌀한데

    센스있게 난로를 틀어주셔서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담요도 물론 구비되어 있구요!

     

     

     

    루프탑에 있으니 

    맥주를 더 주문해야겠죠??

     

     

    구스 아일랜드 10,000원

     

    언니랑 짠~!

     

    언니와 저는 루프탑을 정말 좋아해서

    해외 여행을 가면 꼭 루프탑을 들르거든요

    여행 갔던 곳들이 막 생각나면서

    잠시 추억에 젖었습니다 흐흣

     

     

    요즘 날씨부터 여름까지 

    아니 초가을까지 루프탑에서

    맥주 한잔~!하면 정말 좋을

    프로젝디입니다~!

     

    재방문 의사 100%라서

    다시 가보면 다른 안주나 피자를

    시켜서 맛을 볼 예정입니다

    맛이 어떨지 궁금해요 +_+

     

     

    7층 루프탑을 즐기고 집가는 길에

    6층도 잠시 들러봅니다

     

     

     

    6층은 칵테일바전용층이에요

    보라색 조명이 들어서자마자

    굉장한 분위기로 압도합니다

     

     

    테이블이 몇개 많지는 않았어요

    유리창은 열리지 않는 통유리창으로

    보였구요 ㅎㅎ

     

     

    2인 좌석 이자리도

    예쁘더라구요

     

    야경도 너무 예쁘게 한 눈에 다 들어오고!

     

     

     

    5,7층에 비해서 손님이 적었는데

    다들 테이블말고 바에 앉으셨더라구요

     

    특별한 날에는 6층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캐주얼한 만남에는 5,7층이 편할 것 같아요~!

     

     

    동대문 인기 술집이자

    루프탑의 야경이 끝내주는~!

    맥주가 맛있는 맛집 프로젝디!

     

    평일/주말 인기이니

    약간 대기할 각오를 하시고 ㅎㅎ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멋진 풍경에 기분이 확 풀리게

    되는 마법의 공간~!

    추천드려요★

     

     

    https://youtu.be/fcYboQkwJfc

     

    ▲<프로젝디>의 생생한 현장과 

    팀버튼 전시회, 무한리필 훠궈 맛집

    브이로그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