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산 카페] 리투스 - 석양이 멋진 바다앞 대형카페 인생샷 찍고 따뜻한 티 한잔 여유 즐기기
    카테고리 없음 2022. 9. 6. 15:5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크렌즈입니다:)

     

    일하러 군산에 갔다가 퇴근 후 들를만한

    예쁜 카페 없나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 있는데,

     

    특히 바다 앞를 바라보며

    석양을 볼 수 있는 너무 예쁜 곳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리투스카페  "

     

    - 주소: 전북 군산시 해망로 118 2동 1층

    - 전화: 063-443-3885

    -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리투스 카페 입구 외관은 올 화이트에요~!

    입구에 주차공간이 정말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파란 바다가 들어가자마자 뙇 펼쳐지고!

     

    큰 통유리창이 넓게 시공되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속이 탁 트이는 기분이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좌석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평일 금요일 저녁즈음해서 방문한건데

    사람들이 없어서 조금 놀랬어요 ㅎㅎ

     

    시끌벅적하지 않고 여유있어서

    더 맘에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바다가 바로 보이는

    창가자리가 탐이 나더라구요~!

     

     

     

    주문을 하러 가봅니다~!

     

    특이하게 곡물강정들이 있었어요 ㅎㅎ

    저는 할머니 입맛이라 ㅎㅎ 딱 제 서타일!!

     

     

     

     

    솜사탕과 쿠키, 미니 새우깡도 있고

    케이크와 마카롱도 있습니다~!

     

    과자가 있는게 좀 신선했어요 ㅎㅎ

     

     

    군산 카페에는

    이렇게 만조/간조 시간까지 알려주네요ㅎㅎ

    때 맞춰서 보러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1회 리필이 된다는 사실!

     

    하지만, 일하면서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커피를 그래도 먹을까? 하다가 ㅋㅋ

    커피말고 티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따뜻한 히비스커스 티 & 쟈스민티

    2잔을 주문했습니다.

     

    키오스크 주문이에요~!

     

     

    커피 맛도 궁금했는데

    아쉽게도 맛을 못봐서

    알려드릴 수가 없네요 ㅎㅎ

     

     

    제가 여기온 이유라고 할 수 있죠!

    바다를 볼 수 있는 야외좌석입니다~!

     

    두근두근 나가봅니다!!

     

     

    짜라란★

     

    바다를 바라볼 수 있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왼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이쪽에 해가 위치해 있어서

    석양 구경하기에 딱입니다!

     

     

     

    모래사장이 보이는 바다는 아니지만

    바다와 정말 이렇게 가깝게 카페가 있어서

    좀 신기했습니다 ㅎㅎ

     

    근데 바다쪽으로 완전 가까이 가면

    바다 짠내가 좀 심하게 나서 ㅎㅎ

    조금은 거리를 두면서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카페 건물이 너무 멋져서

    내 집이면 좋겠다 ㅋㅋ 라는 생각도 잠시 하고

     

     

    주문한 티가 나와서 일단

    실내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왼쪽이 쟈스민 티

    오른쪽이 히비스커스 티

     

    둘 다 색깔이 너무 예뻐서

    보는 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렇게 컵 위에 두면

    스으으윽~! 하고 컵으로 차가 내려집니다!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보자마자 우와~~!!감탄했어요ㅋㅋ

     

    속도가 은근히 빨리 내려져서 ㅎㅎ

    양 조절을 잘 해야합니다

     

     

     

    유리창을 통해 바다를 바라보는 것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더라구요~!

     

     

     

    슬슬 노을이 지기 시작합니다~!

    실제로 보면 해가 더 크고 멋진데

    카메라에 다 안담기네요 ㅠ-ㅠ

     

     

     

     

    신나서 뛰는 샷도 찍고 ㅎㅎ

    역광이 꽤나 이쁘게 나오져??

     

     

    풍경과 노을이 예뻐서 

    사진만 찍으려고 하다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아무생각없이 멍 때리면서

    바다 멍 ~ 하는 거 

    왜이렇게 좋은거죠? ㅎㅎ

     

     

     

     

    점점 더 노을이 지기 시작하고

    하늘이 주황색으로 물들기 시작했어요!

     

     

     

     

    노을은 왜 봐도봐도

    너무 예쁘고 뭔가 찡?해요 ㅋㅋ

     

     

     

    완전히 해가 질때까지 계속 지켜봤습니다!

    크으 노을 해야 안녀엉~~~~!!!!!

     


     

    군산여행을 가셔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리투스카페>

    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람들로 많이 붐비지도 않아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https://youtu.be/h82XoOdsxZ0

     

     

    ▲영상으로도 리투스카페의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