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토너 건성토너 영양토너로 안성맞춤
    뷰티 & 패션 줌-인 2020. 4. 10. 18: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핑쿠렌즈입니다.

    와.. 여러분 건조한 거 느껴지시나요?!!

    요새 봄이라 날씨도 좋고 기온도 높아지고 해서 이제 좀 피부가 좋아지려나 했었는데 이상하게 피부가 요새 좀 당기는 게 느껴졌어요. 제 피부 타입은 T존을 제외하고는 건조한 편이고 각질도 잘 올라오는 편이에요. 

     

    요새 아침에 부쩍 각질이 슬슬 올라오는 게 느껴져서 왜 이럴까 싶었는데,

    알고 보니 전국 대부분 지역에 무려 건조특보가 발효되었고 심지어 열흘째 최장시간이라고 합니다ㄷㄷ

    날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어제는 가습기를 세게 틀어 놓고 잤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실내 습도가 40-60% 정도로 유지되어야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고 해요.

    환절기라 기온차도 심하고 이럴 때일수록 습도조절로 건강 꼭 챙기세요!

     

     

    그래서 겨울에 심하게 건조할 때 요긴하게 사용했던 COSRX 스알엑스 프로폴리스 토너를 다시금 꺼내 들었어요. 

    벌써 많이 써서 거의 삼분의 일 정도의 양이 남아 있네요 ㅎㅎ

     

    왜 자꾸 거의 다 써갈 때 후기를 쓰게 되는지ㅋㅋ

    사진을 찍으면 거의 다 써서 내용물이 별로 안 보여서 민망스릅기도 하고 안타깝더라구요 >_<

     

     

     

    >> 패키지/ 용량/ 가격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280ml / 22,000원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 / 280ml /  22,000원

     

    제품의 풀네임이 참 길죠? ㅎㅎ 짧게 프로폴리스 토너라고 많이 불리는 것 같아요.

    살짝 불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280ml라는 꽤나 큰 용량이라서 든든하게 쓸 수 있습니다. 

    표면이 맨들맨들 보송보송해서 만질 때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코스알엑스 COSRX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입체적으로 바라보고

    TPO에 따른 안심, 맞춤, 간편 처방을 통하여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기대하는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브랜드가 생소하실 분들을 위해 알아봤어요. 저도 그랬거든요 촤핫/

    좋은 성분의 화장품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브랜드인데 대체로 성분이 좋더라구요.

    겟잇뷰티 건성토너에서 1위 한 제품이고 뷰티 유튜버 시드니님과 콜라보로 진행하기까지!

    올리브영 토너로도 벌써 유명해 졌더라구요.

     

     

    특히 이 프로폴리스 라인의 제품들이 인기가 좋은데요 앰플, 크림, 토너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성분 확인해 보니 모두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이에요.

     

     

     

    >> 성분분석

     

     

    제가 화해 앱에서 확인해보니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0입니다. 확 안심이 되죠? ㅎㅎ

    저는 색조화장품은 특성상 성분 배합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기초화장품만큼은 주의성분이 없는 제품으로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이 제품의 특징은 바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있다는 거에요!

    프로폴리스는 보통 영양제로 많이 섭취하시죠? 저도 비염에 좋다고 해서 매일 챙겨 먹고 있는데요 ㅎㅎ

    코스알엑스는 토너에는 제품명에 뙇! 확실하게 들어가 있죠?ㅋㅋ

     

    제품명답게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72.6%나 들어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꿀벌이 자신의 몸을  보호하기 위해 만드는 혼합물로 보습, 영양을 공급해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꿀추출물도 1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B 복합체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사용해 보시면 보습과 영양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 드실 거에요.

    기본에 충실한 토너 이상으로 탄력까지 높이는 영양토너입니다.

    속건조 피부타입이신 분들이 딱 좋아할 토너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 텍스처/ 사용감/ 향

     

     

    쫀쫀한 제형이에요

     

    흡수시켜주면 물광완성입니다

     

    (우) 코코케어 아르간 오일

     

     

    프로폴리스 토너에 아르간 오일을 섞어주었어요

     

     

    코코케어 아르간 오일 60ml

     

     

    텍스쳐는 물 토너와 에센스의 중간 정도라고 보시면 될거에요. 영양토너라고 불리는 만큼 쫀쫀한 제형이에요.

    스킨 하나만으로도 피부 케어가 커버가 될만한 느낌이에요. 

    겨울 계절 건조할 때에는 3겹 스킨으로 잘썼구요.

    지금 같은 봄 계절에는 토너 후에 로션이나 크림을 얇게 발라주시면 딱 좋더라구요.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감이 달라질 것 같은데 건조한 피부 타입이시라면 여름에도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끈덕이는 느낌이 나지만 그렇다고 너무 리치해서 과하다는 느낌은 없어요.

    사용하면서 트러블도 나지 않았답니다 ^_^

    저는 영양이 과한 화장품을 쓰면 꼭 트러블이 올라오는 편인데 와오! 영양만 남기고 쿨하게 퇴장하는 ㅋㅋ

     

     

    제가 한창 겨울철에 애용했던 제품이라서 더더더 보습감을 주기 위해

    프로폴리스 토너 안에 코코케어 아르간 오일을 몇 방울 넣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토너 색이 레몬색이 맞기는 한데 아르간 오일도 레몬색이라 ㅎㅎ 감안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피부가 건조하다보니 아르간오일, 호호바오일 등 천연오일을 기초화장품 제품에 섞어서 잘 사용하는데

    정말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향은 특유의 프로폴리스 향이 나요! 건강해지는 느낌이 납니다ㅋㅋ(건강 챙기는 편ㅋㅋ)

    프로폴리스 영양제만큼 과한 냄새는 나지 않으니ㅎㅎ 향 걱정은 노놉이에요.

     

     

    >> 사용방법 TIP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토너 제형 확인하세요

     

     

    화장솜 두장으로 빈틈없는 스킨팩

     

     

    프로폴리스 토너는 쫀쫀하고 영양분이 많아 그냥 닦토로만 쓰기엔 아깝습니다!

    그래서 저는 또 스킨팩으로 이용을 해요ㅋㅋ (이 정도면 스킨팩 홍보대사 ㅋㅋㅋ)

     

    어김없이 저의 애정템 화이트래빗 화장솜 나와주십니다.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셔주신 후 이마, 양쪽 볼에  5-10분 붙여주시면 됩니다.

    코와 턱에도 빠짐없이 해주셔도 좋아요 ㅎㅎ

     

    전 아래 볼의 촉촉함도 놓치기 싫어서 2장을 겹쳐서 사용해 주었어요.

     

     

    >> 총평

     

     

    화장품에서 보기 드문 프로폴리스 추출물

    세럼 수준의 영양토너로 촉촉함

     

    아쉬운 점 없이 정말 만족해서 쓰고 있는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토너입니다.

    기본 토너 이상의 밀도 있는 촉촉한 토너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아! 환절기에 피부건조로 힘드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에 가습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ppinklens.tistory.com/4

     

    피부보습 감기에 빠른 효과 듀플렉스 가습기 2달 사용 리얼후기

    올해 초 춥고 건조한 겨울날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기 바로 직전 심하게 감기를 걸렸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특히나 목과 코가 건조해서 너무 고통스러웠습니다. 머리까지 띵-해지는 기분 아시죠? 웬만하면 1주..

    ppinklens.tistory.com

     

     

     

    반응형

    댓글

( E- mail ) ppinklens@gmail.com